DESIGN


KTM 1290 SUPER DUKE R

UNLEASH THE BEAST


'BEAST 2.0' 닉네임이 더 없이 잘 어울리는 1290 SUPER DUKE R. 2014년 시장에 첫 등장 후 3년만에 단행한 마이너 체인지를 통해 더욱 공격적인 외관 디자인과 다양해진 편의사양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177HP 라는 놀라운 최고출력을 갖췄지만 누구나 다루기 쉬운 출력특성을 통해 하이퍼 네이키드의 표본으로 자리잡은 1290 SUPER DUKE R. 레인, 스트리트, 스포츠로 구성된 주행모드 여전히 각각의 성격이 확실하고, KTM만의 특징인 '슈퍼모토' 모드를 통해 리어를 멋지게 슬립하는 것도 안전하고 손쉽습니다. 또한 퀵 시프터와 한 차원 진화된 린 앵글 센서와 연동하는 트랙션컨트롤(MTC),  크루즈컨트롤도 갖췄습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Track Pack'을 설치하면 더욱 완벽한 비스트가 됩니다. 안티윌리모드를 임의로 끌 수있고, 런치 컨트롤이 활성화 됩니다. 또한 9단계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있는 트랙션컨트롤 시스템이 제공되며,  트랙, 스포츠, 스트리트로 구성된 3가지 맵도 제공됩니다. 


역시 옵션으로 제공되는 'Performance Pack'을 설치하면 퀵(다운) 시프터가 추가되며, 다운 시프트시 알피엠이 자동 보정되고 리어슬립을 조정하는 MSR, 그리고 계기반과 스마트기기를 블루투스로 직접 연결해 음악감상 및 전화통화를 할 수있는 'KTM MY RIDE'가 제공됩니다.


더욱 완벽해진 1290 SUPER DUKE R. 이제 당신의 선택만이 남아있습니다.

KTM 1290 SUPER DUKE R

UNLEASH THE BEAST


'BEAST 2.0' 닉네임이 더 없이 잘 어울리는 1290 SUPER DUKE R. 2014년 시장에 첫 등장 후 3년만에 단행한 마이너 체인지를 통해 더욱 공격적인 외관 디자인과 다양해진 편의사양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177HP 라는 놀라운 최고출력을 갖췄지만 누구나 다루기 쉬운 출력특성을 통해 하이퍼 네이키드의 표본으로 자리잡은 1290 SUPER DUKE R. 레인, 스트리트, 스포츠로 구성된 주행모드 여전히 각각의 성격이 확실하고, KTM만의 특징인 '슈퍼모토' 모드를 통해 리어를 멋지게 슬립하는 것도 안전하고 손쉽습니다. 또한  퀵시프터와 한 차원 진화된 린 앵글 센서와 연동하는 트랙션컨트롤(MTC), 슬리퍼클러치(MSR), 크루즈컨트롤도 갖췄습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Track Pack'을 설치하면 더욱 완벽한 비스트가 됩니다. 안티윌리모드를 임의로 끌 수있고, 런치 콘트롤 활성화 됩니다. 또한 9단계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있는 트랙션콘트롤 시스템이 제공되며,  트랙, 스포츠, 스트리트로 구성된 3가지 맵도 제공됩니다. 


더욱 완벽해진 1290 SUPER DUKE R. 이제 당신의 선택만이 남아있습니다. 

FEATURES

BRAKES

& SUSPENSION

Ø 320mm 더블 디스크 로터와 브렘보 M50 레이디얼 모노블럭 캘리퍼, 조절식 레버와 조합된 브램보 마스터 실린더 그리고 린 앵글 센서와 연동되는 보쉬(BOSCH)사의 9.1세대의 ABS모듈. 
또한 좌측이 컴프레이션, 우측이 리바운드를 각각 담당하는 WP 어저스터블 도립식 서스펜션과 리어 쇽업쇼버가 최상의 파츠들로 조합된 브레이크 시스템과 어우러져 믿을수 없을 정도로 안전하고 확실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FRONT VIEW

완벽히 차별화된 디자인의 헤드라이트는 LED로 구성된 면발광 데이라이트주위를 감싸고 중앙에 알루미늄 방열판을 배치함으로서 KTM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표출합니다. 

INSTRUMENT

풀 컬러의 TFT 디지털 계기반은 당신이 손에 쥐고있는 스마트기기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차량주행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현재속도, 엔진회전수, 총 주행거리등은 물론이고 현재시각, 트립, 연료게이지, 기어인디게이터, 외기온도 등의 편의항목도 기본이 되었습니다. 
좌측의 스위치박스에 위치한 버튼과 연동하는 계기반의 메뉴를 통해 주행모드와 브레이크 (ABS ON, OFF, SUPERMOTO) 설정이 가능하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KTM MY RIDE'를 설치할 경우 블루투스를 사용한 스마트기기와의 연결을 통해 노래감상 및 전화연결등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ENGINE &FRAME
배기량1,301cc의 LC8 V형 2기통 엔진은 9,750rpm에서 177HP의 최고출력 발휘한다고 제원상 밝히지만, 실제 주행해보면 전 영역에서 파워밴드가 터지듯이 출력이 쏟아져 나옵니다. 
여기서 놀라운 사실은 엔진의 무게가 단 62kg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 차량의 건조중량은 195kg으로 절묘한 무게배분을 통해 실제 착석시에는 훨씬 더 가벼운 느낌을 줍니다.  
이전세대 모델을 통해  이미 바이크시장에서 정평이 난 크롬 몰리브덴 합금 트릴러스 프레임은 디자인적으로도 완벽한 모습이며, 높은강성으로 각 부의 파츠들을 조화롭게 붙잡아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1,301 cm³ 

수랭 4행정 V-트윈 2기통

최고출력

177 HP / 9,750 RPM

시트고

835 mm

건조중량

195 KG

 27,000,000 (V.A.T 포함)

 27,500,000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