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KTM 1290 SUPER DUKE R
UNLEASH THE BEAST
'BEAST 2.0' 닉네임이 더 없이 잘 어울리는 1290 SUPER DUKE R. 2014년 시장에 첫 등장 후 3년만에 단행한 마이너 체인지를 통해 더욱 공격적인 외관 디자인과 다양해진 편의사양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177HP 라는 놀라운 최고출력을 갖췄지만 누구나 다루기 쉬운 출력특성을 통해 하이퍼 네이키드의 표본으로 자리잡은 1290 SUPER DUKE R. 레인, 스트리트, 스포츠로 구성된 주행모드 여전히 각각의 성격이 확실하고, KTM만의 특징인 '슈퍼모토' 모드를 통해 리어를 멋지게 슬립하는 것도 안전하고 손쉽습니다. 또한 퀵 시프터와 한 차원 진화된 린 앵글 센서와 연동하는 트랙션컨트롤(MTC), 크루즈컨트롤도 갖췄습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Track Pack'을 설치하면 더욱 완벽한 비스트가 됩니다. 안티윌리모드를 임의로 끌 수있고, 런치 컨트롤이 활성화 됩니다. 또한 9단계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있는 트랙션컨트롤 시스템이 제공되며, 트랙, 스포츠, 스트리트로 구성된 3가지 맵도 제공됩니다.
역시 옵션으로 제공되는 'Performance Pack'을 설치하면 퀵(다운) 시프터가 추가되며, 다운 시프트시 알피엠이 자동 보정되고 리어슬립을 조정하는 MSR, 그리고 계기반과 스마트기기를 블루투스로 직접 연결해 음악감상 및 전화통화를 할 수있는 'KTM MY RIDE'가 제공됩니다.
더욱 완벽해진 1290 SUPER DUKE R. 이제 당신의 선택만이 남아있습니다.
KTM 1290 SUPER DUKE R
UNLEASH THE BEAST
'BEAST 2.0' 닉네임이 더 없이 잘 어울리는 1290 SUPER DUKE R. 2014년 시장에 첫 등장 후 3년만에 단행한 마이너 체인지를 통해 더욱 공격적인 외관 디자인과 다양해진 편의사양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177HP 라는 놀라운 최고출력을 갖췄지만 누구나 다루기 쉬운 출력특성을 통해 하이퍼 네이키드의 표본으로 자리잡은 1290 SUPER DUKE R. 레인, 스트리트, 스포츠로 구성된 주행모드 여전히 각각의 성격이 확실하고, KTM만의 특징인 '슈퍼모토' 모드를 통해 리어를 멋지게 슬립하는 것도 안전하고 손쉽습니다. 또한 퀵시프터와 한 차원 진화된 린 앵글 센서와 연동하는 트랙션컨트롤(MTC), 슬리퍼클러치(MSR), 크루즈컨트롤도 갖췄습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Track Pack'을 설치하면 더욱 완벽한 비스트가 됩니다. 안티윌리모드를 임의로 끌 수있고, 런치 콘트롤 활성화 됩니다. 또한 9단계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있는 트랙션콘트롤 시스템이 제공되며, 트랙, 스포츠, 스트리트로 구성된 3가지 맵도 제공됩니다.
더욱 완벽해진 1290 SUPER DUKE R. 이제 당신의 선택만이 남아있습니다.
FEATURES
& SUSPENSION
FRONT VIEW
INSTRUMENT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1,301 cm³
수랭 4행정 V-트윈 2기통
최고출력
177 HP / 9,750 RPM
시트고
835 mm
건조중량
195 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