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 690 ENDURO R
집에서 출발하여 좋아하는 오프로드 위치를 향해 포장된 도로의 코너를 공략하는 동안, 아드레날린이 증가하는 기분을 느껴보세요. 트레일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KTM 690 ENDURO R의 스로틀을 비틀기만 하면 됩니다. 흙이 시작되고 오프로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그 본성이 더 진하게 드러납니다. 경량 섀시, 공격적인 스타일, 신뢰할 수 있는 690 LC4 엔진은 최신 전자 장치와 WP XPLOR 서스펜션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높은 능력치를 품은 이 다재 다능한 경량 바이크와 함께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해 보세요.
01. ENGINE & EXHAUST
엔진은 가장 낮은 회전수에서 나오는 강력한 가속력과 탁월한 자유 회전 특성 및 세련된 엔진 작동을 결합하였습니다. 극단적인 연비는 보너스입니다.
ENGINE엔진은 가장 낮은 회전수에서 나오는 강력한 가속력과 탁월한 자유 회전 특성 및 세련된 엔진 작동을 결합하였습니다. 극단적인 연비는 보너스입니다.
가볍고 컴팩트한 실린더 헤드에는 흡기 밸브 위에 배치된 4개의 밸브와 단일 캠샤프트, 타이밍 체인에 의해 구동되는 보조 밸런서 샤프트가 있습니다. 흡기 밸브는 핑거 팔로워에 의해 작동되고 배기 밸브는 로커 암에 의해 작동됩니다.
CYLINDER HEAD가볍고 컴팩트한 실린더 헤드에는 흡기 밸브 위에 배치된 4개의 밸브와 단일 캠샤프트, 타이밍 체인에 의해 구동되는 보조 밸런서 샤프트가 있습니다. 흡기 밸브는 핑거 팔로워에 의해 작동되고 배기 밸브는 로커 암에 의해 작동됩니다.
공진기 챔버는 흡기관의 펄스 균형을 맞추고 진동을 줄여 스로틀 응답을 더 부드럽게 만듭니다.
RESONATOR CHAMBER공진기 챔버는 흡기관의 펄스 균형을 맞추고 진동을 줄여 스로틀 응답을 더 부드럽게 만듭니다.
크랭크 샤프트 앞과 실린더 헤드에 각각 하나씩 위치한 트윈 밸런서 샤프트가 진동을 줄여 부드러운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BALANCER SHAFT크랭크 샤프트 앞과 실린더 헤드에 각각 하나씩 위치한 트윈 밸런서 샤프트가 진동을 줄여 부드러운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단조 피스톤은 왕복 질량을 줄여 엔진 반응성을 높였습니다.
PISTON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단조 피스톤은 왕복 질량을 줄여 엔진 반응성을 높였습니다.
콘로드에는 플레인 베어링을 사용하여 왕복 질량을 줄임으로써 엔진이 더 부드럽게 작동하도록 하고, 경쾌한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CONRODS콘로드에는 플레인 베어링을 사용하여 왕복 질량을 줄임으로써 엔진이 더 부드럽게 작동하도록 하고, 경쾌한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PASC(Power Assist Clutch)는 클러치 플레이트로 전달되는 엔진 토크가 감소하기 때문에 라이더의 클러치 조작에 필요한 압력을 최소한으로 유지합니다. 슬리퍼 클러치는 급제동하거나 감속 선회시 노면에서 불안정한 리어 휠 채터 진동을 감소시키며 공격적인 저단 변속 시 뒷바퀴가 잠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PASC CLUTCHPASC(Power Assist Clutch)는 클러치 플레이트로 전달되는 엔진 토크가 감소하기 때문에 라이더의 클러치 조작에 필요한 압력을 최소한으로 유지합니다. 슬리퍼 클러치는 급제동하거나 감속 선회시 노면에서 불안정한 리어 휠 채터 진동을 감소시키며 공격적인 저단 변속 시 뒷바퀴가 잠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Quickshifter+가 포함된 부드러운 6단 변속기를 사용하면 적극적인 주행 중에도 더 빠르게 위아래로 변속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라이더가 핸들바를 완전히 잡고 모터사이클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뒷바퀴의 트랙션도 향상됩니다.
GEARBOXQuickshifter+가 포함된 부드러운 6단 변속기를 사용하면 적극적인 주행 중에도 더 빠르게 위아래로 변속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라이더가 핸들바를 완전히 잡고 모터사이클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뒷바퀴의 트랙션도 향상됩니다.
KTM 690 ENDURO R에는 전자 센서의 도움으로 스로틀 조작을 제어하여 스로틀 그립의 비틀어지는 움직임을 처리하고, 스로틀 밸브를 활성화하는 라이드 바이 와이어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응답성을 크게 향상시켜 라이더에게 강력한 단일 실린더에 대한 더 쉬운 스로틀 제어와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RIDE-BY-WIREKTM 690 ENDURO R에는 전자 센서의 도움으로 스로틀 조작을 제어하여 스로틀 그립의 비틀어지는 움직임을 처리하고, 스로틀 밸브를 활성화하는 라이드 바이 와이어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응답성을 크게 향상시켜 라이더에게 강력한 단일 실린더에 대한 더 쉬운 스로틀 제어와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전자식 연료 분사 및 엔진 컨트롤은 라이딩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제어된 훨씬 강력한 출력, 더 낮은 연료 소비, 적은 배기가스 배출과 함께 MTC(Motorcycle Traction Control), MSR(Motor Slip Regulation) 및 Quickshifter+와 같은 기능의 이점이 제공됩니다. 라이더는 엔진 특성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두 가지 다른 맵핑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윈 플러그 점화 시스템은 실린더 헤드에 있는 두 개의 서로 다른 크기의 점화 플러그를 서로 독립적으로 제어하여 보다 효율적인 연소와 보다 부드럽고 정밀하게 제어되는 연소 시퀀스를 항상 제공합니다.
INJECTION / ENGINE MANAGEMENT전자식 연료 분사 및 엔진 컨트롤은 라이딩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제어된 훨씬 강력한 출력, 더 낮은 연료 소비, 적은 배기가스 배출과 함께 MTC(Motorcycle Traction Control), MSR(Motor Slip Regulation) 및 Quickshifter+와 같은 기능의 이점이 제공됩니다. 라이더는 엔진 특성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두 가지 다른 맵핑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윈 플러그 점화 시스템은 실린더 헤드에 있는 두 개의 서로 다른 크기의 점화 플러그를 서로 독립적으로 제어하여 보다 효율적인 연소와 보다 부드럽고 정밀하게 제어되는 연소 시퀀스를 항상 제공합니다.
거슬리는 후륜의 채터 진동은 장착된 슬리퍼 클러치에 의해 방지됩니다.
SLIPPER CLUTCH거슬리는 후륜의 채터 진동은 장착된 슬리퍼 클러치에 의해 방지됩니다.
배기 시스템은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가능한 바이크에 가깝게 배치하여 슬림한 프로파일을 구현하며, 배기 형태는 거친 오프로드 사용에 최적화됩니다. 2021년 KTM 690 ENDURO R에는 머플러의 촉매 변환기에 대한 새로운 사양의 형태로 추가된 몇 가지 하드웨어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하드웨어의 추가를 통해 KTM 690 ENDURO R은 EURO 5 규정을 충족하게 되었습니다.
EXHAUST배기 시스템은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가능한 바이크에 가깝게 배치하여 슬림한 프로파일을 구현하며, 배기 형태는 거친 오프로드 사용에 최적화됩니다. 2021년 KTM 690 ENDURO R에는 머플러의 촉매 변환기에 대한 새로운 사양의 형태로 추가된 몇 가지 하드웨어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하드웨어의 추가를 통해 KTM 690 ENDURO R은 EURO 5 규정을 충족하게 되었습니다.
에어박스가 시트 아래에 있어 유지 관리 시 에어필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비포장 도로에서 주행할 때에도 바이크를 쉽고 편하게 정비할 수 있습니다.
AIRBOX에어박스가 시트 아래에 있어 유지 관리 시 에어필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비포장 도로에서 주행할 때에도 바이크를 쉽고 편하게 정비할 수 있습니다.
02. CHASSIS
트렐리스 프레임은 다양한 두께를 가진 최고 품질의 크롬 몰리브덴 스틸 튜브로 제작한 경량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균형 잡힌 프레임 디자인은 최고의 핸들링과 승차감을 위해 높은 비틀림 강성을 제공하며, 보다 구체적으로 조정된 세로 방향 유연성은 휠의 충격 에너지를 흡수하여 라이더의 피로를 줄이는 서스펜션을 지원합니다.
FRAME트렐리스 프레임은 다양한 두께를 가진 최고 품질의 크롬 몰리브덴 스틸 튜브로 제작한 경량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균형 잡힌 프레임 디자인은 최고의 핸들링과 승차감을 위해 높은 비틀림 강성을 제공하며, 보다 구체적으로 조정된 세로 방향 유연성은 휠의 충격 에너지를 흡수하여 라이더의 피로를 줄이는 서스펜션을 지원합니다.
후방 연료 탱크를 서브프레임의 주요 구조 요소로 사용하여 무게를 줄이고 설계 복잡성을 해소하였습니다.
SUBFRAME후방 연료 탱크를 서브프레임의 주요 구조 요소로 사용하여 무게를 줄이고 설계 복잡성을 해소하였습니다.
스윙암 디자인은 리어 샥의 최적 장착 위치를 통해 높은 프로그레시브 레이트 특성을 보장합니다. 단일 구성 요소의 주조 공정은 용접된 스윙암에 내재하는 모든 불균일성과 취약점을 제거합니다.
SWINGARM스윙암 디자인은 리어 샥의 최적 장착 위치를 통해 높은 프로그레시브 레이트 특성을 보장합니다. 단일 구성 요소의 주조 공정은 용접된 스윙암에 내재하는 모든 불균일성과 취약점을 제거합니다.
24mm 오프셋(22mm로 조정 가능)의 고강성 단조 트리플 클램프는 포크에 견고한 그립을 제공하여 정확한 핸들링을 구현합니다. 라이더에게 최적의 인체 공학 구조를 제공하기 위해 4개 위치에서 핸들바를 앞뒤로 조정할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
TRIPLE CLAMP24mm 오프셋(22mm로 조정 가능)의 고강성 단조 트리플 클램프는 포크에 견고한 그립을 제공하여 정확한 핸들링을 구현합니다. 라이더에게 최적의 인체 공학 구조를 제공하기 위해 4개 위치에서 핸들바를 앞뒤로 조정할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
WP XPLOR 48 도립식 포크를 사용하면 거친 지형을 쉽게 달릴 수 있습니다. KTM 690 ENDURO R의 스플릿 포크 디자인은 원래 EXC 모델용으로 WP와 KTM이 개발했습니다. 포크 레그 양쪽에 각각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지만 포크 레그마다 별도의 기능이 있으며, 왼쪽은 컴프레션 댐핑, 오른쪽은 리바운드 댐핑 입니다. 댐핑은 포크 상단의 다이얼을 돌려 다이얼을 통해 각각 30회 클릭 조작으로 쉽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FRONT FORKWP XPLOR 48 도립식 포크를 사용하면 거친 지형을 쉽게 달릴 수 있습니다. KTM 690 ENDURO R의 스플릿 포크 디자인은 원래 EXC 모델용으로 WP와 KTM이 개발했습니다. 포크 레그 양쪽에 각각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지만 포크 레그마다 별도의 기능이 있으며, 왼쪽은 컴프레션 댐핑, 오른쪽은 리바운드 댐핑 입니다. 댐핑은 포크 상단의 다이얼을 돌려 다이얼을 통해 각각 30회 클릭 조작으로 쉽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WP XPLOR 쇼크 옵소버는 링크 구조를 통해 스윙암에 연결됩니다. 이러한 구성은 점진적인 서스펜션 특성과 버터밍 아웃에 대한 높은 저항을 보장합니다. 고속 및 저속 컴프레션을 포함하여 조정 가능하기 때문에, 주변 상황과 라이더의 선호도에 맞게 리어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REAR SHOCKWP XPLOR 쇼크 옵소버는 링크 구조를 통해 스윙암에 연결됩니다. 이러한 구성은 점진적인 서스펜션 특성과 버터밍 아웃에 대한 높은 저항을 보장합니다. 고속 및 저속 컴프레션을 포함하여 조정 가능하기 때문에, 주변 상황과 라이더의 선호도에 맞게 리어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KTM 휠은 경량의 CNC 가공 허브와 하이 엔드 21인치 및 18인치 림을 사용하여 최대 강도와 최소 중량을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이 림은 MITAS E07 타이어로 감싸져 있어 접지력과 수명이 뛰어납니다.
WHEELS & TYRESKTM 휠은 경량의 CNC 가공 허브와 하이 엔드 21인치 및 18인치 림을 사용하여 최대 강도와 최소 중량을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이 림은 MITAS E07 타이어로 감싸져 있어 접지력과 수명이 뛰어납니다.
동급 최고의 제동력을 제공하는 경량 디스크(프론트 직경 300 mm, 리어 240mm)는 제동력과 일관된 제동감의 중요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BRAKES동급 최고의 제동력을 제공하는 경량 디스크(프론트 직경 300 mm, 리어 240mm)는 제동력과 일관된 제동감의 중요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대형 연료 탱크의 용량은 13.5리터이며, 섀시의 하중을 견디는 부분으로 최적의 느낌과 제어를 위해 더 단단하게 제작합니다.
FUEL TANK대형 연료 탱크의 용량은 13.5리터이며, 섀시의 하중을 견디는 부분으로 최적의 느낌과 제어를 위해 더 단단하게 제작합니다.
03. ERGONOMICS & COMFORT
808mm 너비를 가진 테이퍼드 디자인의 경량 핸들바는 진동을 줄이기 위해 고무 마운트가 구성되었습니다. 핸들바의 폭과 모양은 주행 상황에서 최적의 제어를 구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ANDLEBAR808mm 너비를 가진 테이퍼드 디자인의 경량 핸들바는 진동을 줄이기 위해 고무 마운트가 구성되었습니다. 핸들바의 폭과 모양은 주행 상황에서 최적의 제어를 구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교한 오염 방지 풋페그는 깊은 궤적을 파고 들어가거나 젖은 지형을 탐색할 때에도 페그에 이물질이 끼는 현상을 방지합니다. 풋페그에는 편안함을 더해주는 고무 인서트가 있으며, 오프로드 느낌을 위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FOOTPEGS정교한 오염 방지 풋페그는 깊은 궤적을 파고 들어가거나 젖은 지형을 탐색할 때에도 페그에 이물질이 끼는 현상을 방지합니다. 풋페그에는 편안함을 더해주는 고무 인서트가 있으며, 오프로드 느낌을 위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KTM 690 ENDURO R의 시트 높이는 지상고를 희생하지 않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910mm입니다. 소재는 오프로드 사용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젖은 상태와 건조한 상태에서의 최적의 그립을 보장하기 위해 약간의 질감이 부여하였습니다.
SEATSKTM 690 ENDURO R의 시트 높이는 지상고를 희생하지 않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910mm입니다. 소재는 오프로드 사용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젖은 상태와 건조한 상태에서의 최적의 그립을 보장하기 위해 약간의 질감이 부여하였습니다.
04. BODYWORK & GRAPHICS
KTM 690 ENDURO R의 새로운 대시보드는 라이더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 현재 선택한 기어와 RPM을 명확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DASHBOARDKTM 690 ENDURO R의 새로운 대시보드는 라이더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 현재 선택한 기어와 RPM을 명확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자식 연료 분사, 라이드 바이 와이어 및 엔진 관리 시스템(EMS)을 통해 혁신적이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전자식 라이더 보조 장치를 구현합니다. 기능을 선택 및 해제를 활용하여 강력한 차세대 LC4 모터를 훨씬 더 광범위한 거리, 노면 상태 및 조건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IDER AIDS전자식 연료 분사, 라이드 바이 와이어 및 엔진 관리 시스템(EMS)을 통해 혁신적이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전자식 라이더 보조 장치를 구현합니다. 기능을 선택 및 해제를 활용하여 강력한 차세대 LC4 모터를 훨씬 더 광범위한 거리, 노면 상태 및 조건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주행 모드((1)스트리트 모드, (2)오프로드 모드)가 제공됩니다. "스트리트 모드”는 최적의 거리 성능을 위해 휠 슬립과 윌리를 최소화하는 스포티한 스로틀 응답을 위한 구성입니다. 앞바퀴와 뒷바퀴에 ABS가 활성화된 2채널 ABS 기능은 스트리트 모드에서 ABS의 표준 설정입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오프로드 모드"는 오프로드 트랙션 컨트롤을 통해 부드러운 스로틀 반응을 생성하여 성능 방해 없이 휠 슬립과 윌리 동작을 허용합니다. 주행 모드는 핸들바에서 쉽게 전환되며 엔진의 특성을 빠르고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트랙션 컨트롤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오프 로드 모드에서 설정은 트랙션이 떨어지는 지형에서 중요한 리어 제동감을 고려해 리어휠 ABS를 해제합니다.
RIDE MODES두 가지 주행 모드((1)스트리트 모드, (2)오프로드 모드)가 제공됩니다. "스트리트 모드”는 최적의 거리 성능을 위해 휠 슬립과 윌리를 최소화하는 스포티한 스로틀 응답을 위한 구성입니다. 앞바퀴와 뒷바퀴에 ABS가 활성화된 2채널 ABS 기능은 스트리트 모드에서 ABS의 표준 설정입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오프로드 모드"는 오프로드 트랙션 컨트롤을 통해 부드러운 스로틀 반응을 생성하여 성능 방해 없이 휠 슬립과 윌리 동작을 허용합니다. 주행 모드는 핸들바에서 쉽게 전환되며 엔진의 특성을 빠르고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트랙션 컨트롤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오프 로드 모드에서 설정은 트랙션이 떨어지는 지형에서 중요한 리어 제동감을 고려해 리어휠 ABS를 해제합니다.
린 앵글 센서는 바이크의 각도를 추적하고 ECU 및 관련 제어 장치에 정보를 전송합니다. ECU 및 관련 제어 장치는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트랙션 제어 및 ABS 작동을 조정합니다.
LEAN ANGLE SENSOR린 앵글 센서는 바이크의 각도를 추적하고 ECU 및 관련 제어 장치에 정보를 전송합니다. ECU 및 관련 제어 장치는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트랙션 제어 및 ABS 작동을 조정합니다.
MTC(Motorcycle Traction Control)는 주행 상황에 따라 리어휠 회전 속도가 불균형해지면 즉시 반응하는 바이크 기울기 감지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입니다. MTC는 선택한 주행 모드와 현재 바이크의 기울기 각도에 대한 최적의 비율로 미끄러짐이 감소될 때까지 스로틀 밸브에서 매우 부드럽고 거의 감지할 수 없는 개입으로 엔진 출력을 단 몇 밀리 초 만에 감소시킵니다. 적극적인 주행을 원하는 라이더의 경우, 트랙션 컨트롤을 끌 수 있습니다.
MTC (MOTORCYCLE TRACTION CONTROL)MTC(Motorcycle Traction Control)는 주행 상황에 따라 리어휠 회전 속도가 불균형해지면 즉시 반응하는 바이크 기울기 감지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입니다. MTC는 선택한 주행 모드와 현재 바이크의 기울기 각도에 대한 최적의 비율로 미끄러짐이 감소될 때까지 스로틀 밸브에서 매우 부드럽고 거의 감지할 수 없는 개입으로 엔진 출력을 단 몇 밀리 초 만에 감소시킵니다. 적극적인 주행을 원하는 라이더의 경우, 트랙션 컨트롤을 끌 수 있습니다.
Quickshifter+는 2개의 센서를 사용하는데, 시프트 암에 있는 하나의 센서가 시프트 레버 로드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변속에 따라 시스템이 즉시 분사를 순간적으로 차단합니다. 두 번째 센서는 기어 맞물림을 감지한 즉시 분사를 다시 적용하고 버터플라이 밸브를 열어 모든 스로틀 개방과 엔진 속도에서 빠르고 부드러운 작동을 보장합니다. 저단 변속 시 시스템은 엔진 속도를 저단 기어의 속도와 일치시킵니다.
QUICKSHIFTER+Quickshifter+는 2개의 센서를 사용하는데, 시프트 암에 있는 하나의 센서가 시프트 레버 로드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변속에 따라 시스템이 즉시 분사를 순간적으로 차단합니다. 두 번째 센서는 기어 맞물림을 감지한 즉시 분사를 다시 적용하고 버터플라이 밸브를 열어 모든 스로틀 개방과 엔진 속도에서 빠르고 부드러운 작동을 보장합니다. 저단 변속 시 시스템은 엔진 속도를 저단 기어의 속도와 일치시킵니다.
KTM의 코너링 ABS 시스템은 시스템이 바이크의 기울기 각도에 맞게 브레이크 압력을 조정하여 라이더가 항상 최대 제동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프로드 ABS 모드에서 ABS은 전륜에만 작용하는 반면 코너링 감도는 비활성화됩니다. 라이더는 극단적인 상황에서 ABS를 완전히 비활성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2021년 모델에는 ABS 동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021년에는 KTM 690 ENDURO R이 제동 성능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ABS 모듈레이터의 이점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CORNERING ABSKTM의 코너링 ABS 시스템은 시스템이 바이크의 기울기 각도에 맞게 브레이크 압력을 조정하여 라이더가 항상 최대 제동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프로드 ABS 모드에서 ABS은 전륜에만 작용하는 반면 코너링 감도는 비활성화됩니다. 라이더는 극단적인 상황에서 ABS를 완전히 비활성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2021년 모델에는 ABS 동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021년에는 KTM 690 ENDURO R이 제동 성능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ABS 모듈레이터의 이점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오프로드 ABS가 활성화되면 ABS는 KTM 690 ENDURO R의 앞바퀴에서 작동합니다. 라이더는 오프로드 차량 제어를 위해 뒷바퀴를 완전히 잠글 수 있으며, 앞바퀴에서 ABS 활성화가 감소하면 효과적인 감속에 도움이 됩니다. 오프로드 ABS 모드에서 더 이상 린 앵글에 민감하지 않으며 뒷바퀴 들림 또한 감지하지 않습니다.
OFFROAD ABS오프로드 ABS가 활성화되면 ABS는 KTM 690 ENDURO R의 앞바퀴에서 작동합니다. 라이더는 오프로드 차량 제어를 위해 뒷바퀴를 완전히 잠글 수 있으며, 앞바퀴에서 ABS 활성화가 감소하면 효과적인 감속에 도움이 됩니다. 오프로드 ABS 모드에서 더 이상 린 앵글에 민감하지 않으며 뒷바퀴 들림 또한 감지하지 않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KTM 딜러 기준으로 일반 판매점의 경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당모델 조기 품절시 프로모션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장기 할부 시 월 납입 금액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692.7 cm³
수랭 4행정 DOCH 단기통
최고출력
74.7 PS / 8,000 RPM
시트고
929 mm
공차중량
160 KG
ENGINE | CHASSIS | |||
TORQUE | 7.2 Kgf-m / 6,750 RPM | TANK CAPACITY (APPROX.) | 13.5 l | |
TRANSMISSION | 6-speed | ABS | Bosch 9.1 MP (incl. Cornering-ABS and offroad mode, disengageable) | |
COOLING | Liquid cooled | FRONT BRAKE DISC DIAMETER | 300 mm | |
POWER IN PS | 74.7 PS | REAR BRAKE DISC DIAMETER | 240 mm | |
STARTER | Electric starter | FRONT BRAKE | Brembo twin-piston floating calliper, brake disc | |
STROKE | 80 mm | CHAIN | X-Ring 5/8 x 1/4" | |
BORE | 105 mm | DRY WEIGHT | 146 kg | |
CLUTCH | APTC(TM) slipper clutch, hydraulically actuated | FRAME DESIGN | Chrome-moly tubular space frame, powder-coated | |
CO2 EMISSIONS | 99 g/km | FRONT SUSPENSION | WP XPLOR-USD, Ø 48 mm | |
DISPLACEMENT | 692.7 cm³ | GROUND CLEARANCE | 269 mm | |
EMS | Keihin EMS with RBW, twin ignition | REAR SUSPENSION | WP XPLOR with Pro-Lever linkage | |
DESIGN | 1-cylinder, 4-stroke engine | SEAT HEIGHT | 929 mm | |
FUEL CONSUMPTION | 4.3 l/100 km | STEERING HEAD ANGLE | 62 ° | |
LUBRICATION | Forced oil lubrication with 2 oil pumps | SUSPENSION TRAVEL (FRONT) | 250 mm | |
SUSPENSION TRAVEL (REAR) | 250 mm | |||
REAR BRAKE | Single-piston floating callip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