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 450 SMR
KTM 계열로 영광스럽게 복귀하여 많은 기대를 받는 KTM 450 SMR입니다. KTM 450 SMR은 입증된 공식이자 업계 벤치마크인 챔피언십 우승 모델 KTM 450 SX-F를 기반으로 KTM의 READY TO RACE 유전자와 결합하여, 우수한 성능과 편리성을 선보입니다. 매우 컴팩트한 SOHC(Single Overhead Camshaft) 실린더 헤드가 특징이며 효율적인 전자 연료 분사와 함께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출력을 생성합니다. Supermoto 레이싱 부문에서 가장 완벽하고 가장 경쟁력 있는 모델이 되도록 프리미엄 구성 요소가 장착되었습니다.
01. ENGINE & EXHAUST
최대 출력이 필요한 경우, KTM 450 SMR의 놀라운 엔진은 대체 불가능한 선택이 됩니다. 그 성능은 AMA 450 슈퍼크로스 월드 챔피언십, MXGP 월드 챔피언십과 같은 세계 최고의 대회에서 입증된 바 있습니다. 이 SOHC 파워 머신은 27.3kg의 전체 중량에서 최대 출력을 제공하는 뛰어난 엔지니어링 기술의 완벽한 예를 제시했습니다. 질량 집중화는 엔진 설계의 핵심으로, 섀시 엔지니어는 뛰어난 핸들링과 기동성을 고려하여 엔진을 무게 중심에 더 가깝게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ENGINE최대 출력이 필요한 경우, KTM 450 SMR의 놀라운 엔진은 대체 불가능한 선택이 됩니다. 그 성능은 AMA 450 슈퍼크로스 월드 챔피언십, MXGP 월드 챔피언십과 같은 세계 최고의 대회에서 입증된 바 있습니다. 이 SOHC 파워 머신은 27.3kg의 전체 중량에서 최대 출력을 제공하는 뛰어난 엔지니어링 기술의 완벽한 예를 제시했습니다. 질량 집중화는 엔진 설계의 핵심으로, 섀시 엔지니어는 뛰어난 핸들링과 기동성을 고려하여 엔진을 무게 중심에 더 가깝게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KTM 450 SMR에는 가볍고 컴팩트한 SOHC(Single Overhead Camshaft) 실린더 헤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대량 중앙 집중화에 중점을 두어 탁월한 핸들링에 기여합니다. 오버헤드 캠샤프트에는 마찰에 최적화된 표면과 밸브 타이밍이 있어 인상적인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4개의 초경량 티타늄 밸브(흡기 40mm, 배기 33mm)는 매우 견고한 로커 암을 통해 작동됩니다. 흡기 측 로커는 DLC 코팅되어 최대 11,500rpm의 인상적인 엔진 속도를 제공하며, 저 마찰 체인 가이드는 높은 RPM 수준을 지원합니다. 혁신적인 헤드 구성은 경쟁에서 강력한 우위를 유지하면서 견줄 데 없는 가장 효율적인 출력 전달 성능을 보장합니다.
CYLINDER HEADKTM 450 SMR에는 가볍고 컴팩트한 SOHC(Single Overhead Camshaft) 실린더 헤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대량 중앙 집중화에 중점을 두어 탁월한 핸들링에 기여합니다. 오버헤드 캠샤프트에는 마찰에 최적화된 표면과 밸브 타이밍이 있어 인상적인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4개의 초경량 티타늄 밸브(흡기 40mm, 배기 33mm)는 매우 견고한 로커 암을 통해 작동됩니다. 흡기 측 로커는 DLC 코팅되어 최대 11,500rpm의 인상적인 엔진 속도를 제공하며, 저 마찰 체인 가이드는 높은 RPM 수준을 지원합니다. 혁신적인 헤드 구성은 경쟁에서 강력한 우위를 유지하면서 견줄 데 없는 가장 효율적인 출력 전달 성능을 보장합니다.
크랭크 샤프트에서 생성되는 관성은 강력한 450cc 머신에서 최적의 트랙션과 승차감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계산되었습니다. 크랭크 샤프트는 이상적인 무게 중심에서 회전 질량을 이용하도록 특수하게 배치되어 가볍고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2개의 강제 장착된 베어링 쉘로 구성된 플레인 빅 엔드 베어링은 최대의 신뢰성과 내구성을 제공하여 100시간의 긴 서비스 간격을 보장합니다.
CRANKSHAFT크랭크 샤프트에서 생성되는 관성은 강력한 450cc 머신에서 최적의 트랙션과 승차감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계산되었습니다. 크랭크 샤프트는 이상적인 무게 중심에서 회전 질량을 이용하도록 특수하게 배치되어 가볍고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2개의 강제 장착된 베어링 쉘로 구성된 플레인 빅 엔드 베어링은 최대의 신뢰성과 내구성을 제공하여 100시간의 긴 서비스 간격을 보장합니다.
컴팩트한 엔진 케이스는 강도와 내구성을 유지하면서 경량화가 가능한 고압 다이캐스트 생산 공정으로 제조됩니다. 무게 중심에 가까운 최적의 위치에 샤프트 배열을 설계하여 더 나은 질량 집중 효과와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엔진 커버는 라이더의 부츠에 의한 마모를 줄여주는 스마트한 표면 구조를 특징으로 하며 새 바이크의 컨디션을 유지합니다.
CRANKCASES AND ENGINE COVERS컴팩트한 엔진 케이스는 강도와 내구성을 유지하면서 경량화가 가능한 고압 다이캐스트 생산 공정으로 제조됩니다. 무게 중심에 가까운 최적의 위치에 샤프트 배열을 설계하여 더 나은 질량 집중 효과와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엔진 커버는 라이더의 부츠에 의한 마모를 줄여주는 스마트한 표면 구조를 특징으로 하며 새 바이크의 컨디션을 유지합니다.
경량 5단 기어박스는 Supermoto를 위한 적절한 간격의 기어비를 특징으로, Pankl Racing Systems에서 생산하여 최고 수준의 내구성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고품질 기어 센서는 각 기어에 맞는 특정 엔진 맵을 선택합니다.
TRANSMISSION경량 5단 기어박스는 Supermoto를 위한 적절한 간격의 기어비를 특징으로, Pankl Racing Systems에서 생산하여 최고 수준의 내구성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고품질 기어 센서는 각 기어에 맞는 특정 엔진 맵을 선택합니다.
44mm 스로틀 바디는 전자식 연료 분사 방식의 최첨단 KEIHIN 엔진 제어 시스템의 특징입니다. 연소실로 가는 도중에 위치한 인젝터는 연료와 공기의 최적 무화를 보장하여, 스로틀을 열 때 즉각적인 반응과 최대 성능을 제공합니다. 냉간 시동 및 공회전 조정을 위한 별도의 시스템도 있습니다. ECU는 배기 및 실린더 헤드를 정확하게 일치시키도록 개발된 맵과 트랙션 및 런치 컨트롤을 조절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어 센서에서 수신한 정보에 따라 각 기어에 대해 다른 맵을 제공하여 기어를 변속할 때 최대 출력을 보장합니다.
ENGINE MANAGEMENT SYSTEM44mm 스로틀 바디는 전자식 연료 분사 방식의 최첨단 KEIHIN 엔진 제어 시스템의 특징입니다. 연소실로 가는 도중에 위치한 인젝터는 연료와 공기의 최적 무화를 보장하여, 스로틀을 열 때 즉각적인 반응과 최대 성능을 제공합니다. 냉간 시동 및 공회전 조정을 위한 별도의 시스템도 있습니다. ECU는 배기 및 실린더 헤드를 정확하게 일치시키도록 개발된 맵과 트랙션 및 런치 컨트롤을 조절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어 센서에서 수신한 정보에 따라 각 기어에 대해 다른 맵을 제공하여 기어를 변속할 때 최대 출력을 보장합니다.
경량 알루미늄 실린더는 엔지니어링의 걸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95mm 보어와 320g에 불과한 CP 브리지 박스형 피스톤이 특징입니다. 이 디자인은 엔진의 낮은 진동과 전반적인 엔진 속도와 강도에 기여합니다. 낮은 진동 질량으로 인해 엔진은 강력할 뿐만 아니라 매우 경쾌한 특성을 보여줍니다.
CYLINDER AND PISTON경량 알루미늄 실린더는 엔지니어링의 걸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95mm 보어와 320g에 불과한 CP 브리지 박스형 피스톤이 특징입니다. 이 디자인은 엔진의 낮은 진동과 전반적인 엔진 속도와 강도에 기여합니다. 낮은 진동 질량으로 인해 엔진은 강력할 뿐만 아니라 매우 경쾌한 특성을 보여줍니다.
측면 장착된 다기능 카운터 밸런스 샤프트는 모든 진동의 균형을 완벽하게 조절하는 동시에 워터 펌프를 구동합니다. 엔진 진동을 효과적으로 최소화하여 가장 빠른 엔진 회전 속도에서도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BALANCER SHAFT측면 장착된 다기능 카운터 밸런스 샤프트는 모든 진동의 균형을 완벽하게 조절하는 동시에 워터 펌프를 구동합니다. 엔진 진동을 효과적으로 최소화하여 가장 빠른 엔진 회전 속도에서도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KTM 450 SMR에는 완벽한 Supermoto 스타일 드리프트 컨트롤을 위해 턴의 정점을 향해 강하게 제동할 때 리어 휠의 불안정과 호핑을 방지하는 SUTER 호핑 방지 클러치가 구성됩니다. Brembo 유압 시스템은 완벽한 클러치 조작을 보장합니다.
CLUTCHKTM 450 SMR에는 완벽한 Supermoto 스타일 드리프트 컨트롤을 위해 턴의 정점을 향해 강하게 제동할 때 리어 휠의 불안정과 호핑을 방지하는 SUTER 호핑 방지 클러치가 구성됩니다. Brembo 유압 시스템은 완벽한 클러치 조작을 보장합니다.
KTM 450 SMR의 전기 스타터는 검증된 스타터 드라이브와 Mitsuba에서 제조된 강력한 스타터를 사용합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시동을 가능하며, 재시동이 필요한 중요한 순간 귀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E-STARTERKTM 450 SMR의 전기 스타터는 검증된 스타터 드라이브와 Mitsuba에서 제조된 강력한 스타터를 사용합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시동을 가능하며, 재시동이 필요한 중요한 순간 귀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KTM 450 SMR의 배기 시스템은 동력 전달 및 성능과 관련된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가공할 만한 펀치를 날립니다. 모델 특수형 헤더 파이프를 특징으로 하며, 이는 파이프 주변의 작은 챔버인 FDH(Flow Design Header)라고 하는 고사양 공진기입니다. 이 설계 덕분에 쇼크 옵소버를 제거하지 않고도 배기 파이프를 분해할 수 있으며, 쇼크 옵소버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소음기의 알루미늄 슬리브, 엔드 캡 및 내부 디자인은 소음 규제에 대한 타협 없이 더 슬림한 인체 공학 디자인을 구현하여 차체가 더 좁게 느껴지도록 합니다.
EXHAUSTKTM 450 SMR의 배기 시스템은 동력 전달 및 성능과 관련된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가공할 만한 펀치를 날립니다. 모델 특수형 헤더 파이프를 특징으로 하며, 이는 파이프 주변의 작은 챔버인 FDH(Flow Design Header)라고 하는 고사양 공진기입니다. 이 설계 덕분에 쇼크 옵소버를 제거하지 않고도 배기 파이프를 분해할 수 있으며, 쇼크 옵소버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소음기의 알루미늄 슬리브, 엔드 캡 및 내부 디자인은 소음 규제에 대한 타협 없이 더 슬림한 인체 공학 디자인을 구현하여 차체가 더 좁게 느껴지도록 합니다.
최적의 엔진 온도를 유지하는 것은 라이딩 내내 일관된 마력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KTM 450 SMR에는 무게 중심을 낮추기 위해 배치된 라디에이터가 있습니다. 디자인은 슈라우드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매우 슬림한 느낌까지 선사합니다. CFD 기술(전산 유체 역학)을 통해 효율성 높은 냉각수 회로 라우팅과 함께 결합한 혁신적인 시스템은 조건에 관계없이 최고의 성능을 위한 최적의 엔진 온도를 보장합니다. 라디에이터에는 특수 보호 장치가 장착되어 파편으로부터 보호되며, 외부 충격 에너지를 라디에이터 주변으로 분산시키는 버팀대 역할도 제공합니다.
COOLING최적의 엔진 온도를 유지하는 것은 라이딩 내내 일관된 마력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KTM 450 SMR에는 무게 중심을 낮추기 위해 배치된 라디에이터가 있습니다. 디자인은 슈라우드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매우 슬림한 느낌까지 선사합니다. CFD 기술(전산 유체 역학)을 통해 효율성 높은 냉각수 회로 라우팅과 함께 결합한 혁신적인 시스템은 조건에 관계없이 최고의 성능을 위한 최적의 엔진 온도를 보장합니다. 라디에이터에는 특수 보호 장치가 장착되어 파편으로부터 보호되며, 외부 충격 에너지를 라디에이터 주변으로 분산시키는 버팀대 역할도 제공합니다.
02. CHASSIS
KTM 450 SMR은 첨단 로봇에 의해 함께 용접된 하이드로 폼 요소를 포함하는 크롬 몰리브덴 스틸 섹션으로 제작되어, 경량 하이테크 프레임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수 디자인은 최적의 지오메트리와 함께 정확하게 정의된 강성을 보장합니다. 결과적으로 라이더는 서스펜션과 완벽하게 연동하여 저속 및 고속에서 탁월한 민첩성을 구현, 최고 수준의 피드백과 반응성의 핸들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브프레임은 라이더에게 탁월한 느낌을 선사하는 매우 가볍고 매우 안정적인 알루미늄 섹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FRAMEKTM 450 SMR은 첨단 로봇에 의해 함께 용접된 하이드로 폼 요소를 포함하는 크롬 몰리브덴 스틸 섹션으로 제작되어, 경량 하이테크 프레임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수 디자인은 최적의 지오메트리와 함께 정확하게 정의된 강성을 보장합니다. 결과적으로 라이더는 서스펜션과 완벽하게 연동하여 저속 및 고속에서 탁월한 민첩성을 구현, 최고 수준의 피드백과 반응성의 핸들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브프레임은 라이더에게 탁월한 느낌을 선사하는 매우 가볍고 매우 안정적인 알루미늄 섹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KTM 450 SMR의 일체형 스윙암은 중력 다이캐스트 생산 공정으로 제조되어 가능한 가장 낮은 무게와 뛰어난 강도를 제공합니다. 리어휠에 폭 넓은 조정이 가능하여 빡빡하고 구불구불한 트랙에서 더 짧은 휠베이스로 조정할 수, 긴 트랙에서 더 긴 휠베이스로 설정하여 더 큰 안정성을 도모합니다. 스윙암의 체인 위치 측정 표시는 스윙암 위에서 볼 수 있어 조정 작업이 간단하고 정확합니다.
SWINGARMKTM 450 SMR의 일체형 스윙암은 중력 다이캐스트 생산 공정으로 제조되어 가능한 가장 낮은 무게와 뛰어난 강도를 제공합니다. 리어휠에 폭 넓은 조정이 가능하여 빡빡하고 구불구불한 트랙에서 더 짧은 휠베이스로 조정할 수, 긴 트랙에서 더 긴 휠베이스로 설정하여 더 큰 안정성을 도모합니다. 스윙암의 체인 위치 측정 표시는 스윙암 위에서 볼 수 있어 조정 작업이 간단하고 정확합니다.
KTM 450 SMR에는 초경량 이지만 높은 강성을 보유한 블랙 컬러 ALPINA 스포크 휠(16.5인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프론트휠 림: 16.5”, 리어휠 림: 17”) 여기에 튜브리스 Bridgestone 125/600 R16,5 및 165/630 R17 슬릭 타이어를 더해 접지력, 트랙션 및 민첩성을 극대화했습니다.
WHEELSKTM 450 SMR에는 초경량 이지만 높은 강성을 보유한 블랙 컬러 ALPINA 스포크 휠(16.5인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프론트휠 림: 16.5”, 리어휠 림: 17”) 여기에 튜브리스 Bridgestone 125/600 R16,5 및 165/630 R17 슬릭 타이어를 더해 접지력, 트랙션 및 민첩성을 극대화했습니다.
KTM 450 SMR 모델에는 AER 기술이 적용된 초경량 WP XACT 포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Supermoto 사용을 위해 업데이트된 설정이 제공됩니다. 48mm USD 에어 스프링 포크는 왼쪽에 캡슐화된 에어 스프링이 있고 오른쪽에 점진적이고 일관된 댐핑을 위한 가압 오일 챔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드 밸브 댐핑 시스템과 함께 포크는 탁월한 피드백과 라이더의 편안한 승차감을 지원합니다. 이 설정은 Supermoto 레이싱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공기 스프링용 단일 공기 압력 밸브와 컴프레션 및 리바운드 댐핑을 위한 손쉬운 클릭 어저스터를 통해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포크의 공기압 조절에 필요한 에어펌프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22mm 직경의 앞 차축은 코너 진입을 위한 급제동 시 정확한 포크 반응을 제공합니다.
FRONT FORKKTM 450 SMR 모델에는 AER 기술이 적용된 초경량 WP XACT 포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Supermoto 사용을 위해 업데이트된 설정이 제공됩니다. 48mm USD 에어 스프링 포크는 왼쪽에 캡슐화된 에어 스프링이 있고 오른쪽에 점진적이고 일관된 댐핑을 위한 가압 오일 챔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드 밸브 댐핑 시스템과 함께 포크는 탁월한 피드백과 라이더의 편안한 승차감을 지원합니다. 이 설정은 Supermoto 레이싱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공기 스프링용 단일 공기 압력 밸브와 컴프레션 및 리바운드 댐핑을 위한 손쉬운 클릭 어저스터를 통해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포크의 공기압 조절에 필요한 에어펌프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22mm 직경의 앞 차축은 코너 진입을 위한 급제동 시 정확한 포크 반응을 제공합니다.
WP XACT 리어 쇼크 옵소버의 Supermoto 전용 설정은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탁월한 트랙션과 에너지 흡수를 위한 고사양 댐핑 특성을 제공합니다. 스프링 프리로드, 고속과 저속 컴프레션, 리바운드 댐핑들의 조정 가능하며 특정 형상의 링키지 시스템과 매칭되어 최대한의 트랙션과 흡수력을 제공합니다.
REAR SHOCKWP XACT 리어 쇼크 옵소버의 Supermoto 전용 설정은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탁월한 트랙션과 에너지 흡수를 위한 고사양 댐핑 특성을 제공합니다. 스프링 프리로드, 고속과 저속 컴프레션, 리바운드 댐핑들의 조정 가능하며 특정 형상의 링키지 시스템과 매칭되어 최대한의 트랙션과 흡수력을 제공합니다.
KTM 450 SMR은 KTM 상표가 된 최고 품질의 CNC 가공 트리플 클램프를 특징으로 합니다. 트리플 클램프는 프레임과 포크의 굴곡 특성에 맞게 정확하게 계산된 강성과 16mm의 오프셋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고 조화롭게 작동하여 전반적인 핸들링과 안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프런트 엔드를 구현하였습니다. 고무 댐핑 핸들바 고정은 진동을 줄이고 약간의 조정도 허용합니다. 4단계 핸들바 위치 조정이 가능하여 라이더가 원하는 포지션으로 조절되는 맞춤형 인체 공학적 디자인입니다.
TRIPLE CLAMPKTM 450 SMR은 KTM 상표가 된 최고 품질의 CNC 가공 트리플 클램프를 특징으로 합니다. 트리플 클램프는 프레임과 포크의 굴곡 특성에 맞게 정확하게 계산된 강성과 16mm의 오프셋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고 조화롭게 작동하여 전반적인 핸들링과 안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프런트 엔드를 구현하였습니다. 고무 댐핑 핸들바 고정은 진동을 줄이고 약간의 조정도 허용합니다. 4단계 핸들바 위치 조정이 가능하여 라이더가 원하는 포지션으로 조절되는 맞춤형 인체 공학적 디자인입니다.
하이테크 Brembo S.p.A 브레이크는 KTM 모토크로스 및 엔듀로 바이크의 표준 장비였습니다. Supermoto의 제동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KTM 450 SMR에는 Brembo의 4피스톤 레이디얼 캘리퍼가 장착되어 있고 310mm 프론트 디스크와 함께 작동하는 Brembo의 레이디얼 마스터 실린더가 지원됩니다. 단일 피스톤 캘리퍼와 220mm 디스크가 리어휠에 장착되어 있으며 완벽하게 배치된 제어 시스템과 결합되어 바이크를 미끄러트릴 때 최적의 느낌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BRAKES하이테크 Brembo S.p.A 브레이크는 KTM 모토크로스 및 엔듀로 바이크의 표준 장비였습니다. Supermoto의 제동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KTM 450 SMR에는 Brembo의 4피스톤 레이디얼 캘리퍼가 장착되어 있고 310mm 프론트 디스크와 함께 작동하는 Brembo의 레이디얼 마스터 실린더가 지원됩니다. 단일 피스톤 캘리퍼와 220mm 디스크가 리어휠에 장착되어 있으며 완벽하게 배치된 제어 시스템과 결합되어 바이크를 미끄러트릴 때 최적의 느낌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KTM 450 SMR에는 경량 폴리에틸렌 연료 탱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슬림한 연료 탱크는 7리터라는 용량을 포기하지 않은 인체 공학적 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필러 캡에는 쉽고 안정적으로 닫을 수 있는 내부 나사산이 구성됩니다.
FUEL TANKKTM 450 SMR에는 경량 폴리에틸렌 연료 탱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슬림한 연료 탱크는 7리터라는 용량을 포기하지 않은 인체 공학적 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필러 캡에는 쉽고 안정적으로 닫을 수 있는 내부 나사산이 구성됩니다.
03. ERGONOMICS & COMFORT
KTM 450 SMR에는 NEKEN에서 만든 고강도 알루미늄 테이퍼 핸들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핸들바는 고무 댐핑 마운팅으로 고정되어 두 가지 다른 위치를 허용합니다. 핸들바는 오른쪽에 ODI 가황 처리 그립, 왼쪽에 와이어나 접착제가 필요 없는 편안한 ODI 잠금 그립이 표준으로 구성됩니다.
HANDLEBARKTM 450 SMR에는 NEKEN에서 만든 고강도 알루미늄 테이퍼 핸들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핸들바는 고무 댐핑 마운팅으로 고정되어 두 가지 다른 위치를 허용합니다. 핸들바는 오른쪽에 ODI 가황 처리 그립, 왼쪽에 와이어나 접착제가 필요 없는 편안한 ODI 잠금 그립이 표준으로 구성됩니다.
정교한 '오염 방지형' 풋페그는 피벗의 막힘을 방지합니다. 더 높은 라이딩 포지션의 설정을 원한다면 SMR 버전보다 6mm 높은 2019 EXC 모델의 풋페그를 장착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FOOTPEGS정교한 '오염 방지형' 풋페그는 피벗의 막힘을 방지합니다. 더 높은 라이딩 포지션의 설정을 원한다면 SMR 버전보다 6mm 높은 2019 EXC 모델의 풋페그를 장착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KTM 450 SMR은 인체공학적으로 완벽하게 설계된 시트와 탁월한 시트 라인 그리고 라이더를 위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합니다. 시트 영역에 추가 실리콘 스트립을 통합하여 라이더에게 향상된 그립과 착석감을 선사합니다.
SEATKTM 450 SMR은 인체공학적으로 완벽하게 설계된 시트와 탁월한 시트 라인 그리고 라이더를 위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합니다. 시트 영역에 추가 실리콘 스트립을 통합하여 라이더에게 향상된 그립과 착석감을 선사합니다.
04. BODYWORK & GRAPHICS
공격적으로 보이는 새로운 그래픽은 KTM 450 SMR이 보통이 아니라는 확실한 메시지를 경쟁자들에게 각인시킵니다.
DECALS공격적으로 보이는 새로운 그래픽은 KTM 450 SMR이 보통이 아니라는 확실한 메시지를 경쟁자들에게 각인시킵니다.
05. SOFTWARE & ELECTRONICS
트랙션 컨트롤은 Supermoto의 매우 유익한 기능으로, 특히 아스팔트에서 흙길로 전환할 때 보다 효율적인 트랙션과 제어를 보장합니다. 라이딩 중 핸들바 맵 스위치로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TRACTION CONTROL트랙션 컨트롤은 Supermoto의 매우 유익한 기능으로, 특히 아스팔트에서 흙길로 전환할 때 보다 효율적인 트랙션과 제어를 보장합니다. 라이딩 중 핸들바 맵 스위치로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맵 스위치의 두 버튼을 모두 누르면 라이더가 스타트 라인에서 침착하게 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런치 컨트롤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제어를 위해 출발의 첫 순간에 최대 엔진 속도를 줄입니다. 이 기능이 활성화되면 상부 트리플 클램프에 장착된 EFI 제어 램프가 깜박입니다.
LAUNCH CONTROL맵 스위치의 두 버튼을 모두 누르면 라이더가 스타트 라인에서 침착하게 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런치 컨트롤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제어를 위해 출발의 첫 순간에 최대 엔진 속도를 줄입니다. 이 기능이 활성화되면 상부 트리플 클램프에 장착된 EFI 제어 램프가 깜박입니다.
버튼을 한 번만 터치하면 맵 스위치를 통해 표준 맵 또는 보다 공격적인 맵의 설정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트랙이나 기상 조건에 따라 변경하거나 피로를 느끼기 시작할 때 더 많은 제어를 원하는 라이더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HANDLEBAR MAP SELECT SWITCH버튼을 한 번만 터치하면 맵 스위치를 통해 표준 맵 또는 보다 공격적인 맵의 설정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트랙이나 기상 조건에 따라 변경하거나 피로를 느끼기 시작할 때 더 많은 제어를 원하는 라이더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KTM 450 SMR 모델에는 초경량 2Ah 리튬 이온 스타터 배터리가 있어 빠르고 효과적인 엔진 시동을 보장합니다. 전압 조정기 및 콘덴서는 물론 모든 전기 부품이 시트 아래의 공통 영역에 패키징되어 전체 시스템은 컴팩트하며 안정적입니다.
BATTERYKTM 450 SMR 모델에는 초경량 2Ah 리튬 이온 스타터 배터리가 있어 빠르고 효과적인 엔진 시동을 보장합니다. 전압 조정기 및 콘덴서는 물론 모든 전기 부품이 시트 아래의 공통 영역에 패키징되어 전체 시스템은 컴팩트하며 안정적입니다.
-본 프로모션은 KTM 딜러 기준으로 일반 판매점의 경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당모델 조기 품절시 프로모션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장기 할부 시 월 납입 금액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449.9 cm³
수랭 4행정 SOHC 단기통
최고출력
PS / RPM
시트고
890 mm
건조중량
102 KG
ENGINE | CHASSIS | |||
TRANSMISSION | 5-speed | TANK CAPACITY (APPROX.) | 7 l | |
COOLING | Liquid cooled | FRONT BRAKE DISC DIAMETER | 310 mm | |
STARTER | Electric starter | REAR BRAKE DISC DIAMETER | 220 mm | |
STROKE | 63.4 mm | FRONT BRAKE | Disc brake | |
BORE | 95 mm | REAR BRAKE | Disc brake | |
CLUTCH | Wet multi-disc Suter clutch, Brembo hydraulics | CHAIN | 5/8 x 1/4" | |
DISPLACEMENT | 449.9 cm³ | DRY WEIGHT | 102 kg | |
EMS | Keihin EMS | FRAME DESIGN | Central double-cradle-type 25CrMo4 steel | |
DESIGN | 1-cylinder, 4-stroke engine | FRONT SUSPENSION | WP XACT-USD, Ø 48 mm | |
LUBRICATION | Forced oil lubrication with 2 oil pumps | GROUND CLEARANCE | 290 mm | |
REAR SUSPENSION | WP XACT Monoshock with linkage | |||
SEAT HEIGHT | 890 mm | |||
STEERING HEAD ANGLE | 63.9 ° | |||
SUSPENSION TRAVEL (FRONT) | 285 mm | |||
SUSPENSION TRAVEL (REAR) | 266 m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