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 450 SMR
KTM 450 SMR 모델은 지속적인 성장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KTM의 순수한 READY TO RACE 정신을 담고있습니다. 또한 KTM 450 SMR은 종방향 강성, 안정성 및 뛰어난 라이더 피드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프레임과 전자 장비는 말할 것도 없고 끊임없는 동력 전달로 경쟁 바이크를 압도하는 엔진을 갖추었습니다. 무엇보다 KTM 450 SMR은 챔피언십 우승이라는 하나의 단순한 목표를 위해 만들어진 레이싱 머신입니다.
01. ENGINE & EXHAUST
2023 KTM 450 SMR 은 가장 폭발적인 4행정 동력 장치 중 하나이며 뛰어난 엔지니어링의 완벽함이 입증된 SOHC 엔진을 탑재하였습니다. 2023년 엔진은 질량 집중화와 중량 감소의 이점을 살리면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도록 섀시의 스쿼트 방지 동작이 뒤쪽으로 2° 기울어지고 전면 스프라켓 위치가 낮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최고 출력이 63HP 이상이고 전체 엔진 중량이 26.8kg에 불과하기 때문에 어렵지않게 경쟁자 들에게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Engine 2023 KTM 450 SMR 은 가장 폭발적인 4행정 동력 장치 중 하나이며 뛰어난 엔지니어링의 완벽함이 입증된 SOHC 엔진을 탑재하였습니다. 2023년 엔진은 질량 집중화와 중량 감소의 이점을 살리면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도록 섀시의 스쿼트 방지 동작이 뒤쪽으로 2° 기울어지고 전면 스프라켓 위치가 낮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최고 출력이 63HP 이상이고 전체 엔진 중량이 26.8kg에 불과하기 때문에 어렵지않게 경쟁자 들에게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재설계된 SOHC 실린더 헤드는 캠축이 무게 중심에 더 가까이 위치한 짧은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보다 작고 가벼운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경량 밸브는 DLC 코팅 로커 암을 통해 작동되며, 타이밍이 최적화되어 있으며, 특히 정확한 수준의 토크 및 스로틀 반응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흡기 밸브의 직경은 40mm이고 배기 밸브의 직경은 33mm입니다. 재 설계된 흡기 포트는 보다 높은 유량 계수를 가능하게 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강력한 엔진을 제공하며, 새로운 밸브 커버는 장착 나사의 수를 줄이고, 단일 오일 스프레이 제트는 중량을 낮게 유지하면서 효율적인 냉각을 보장합니다.
Cylinder head완전히 재설계된 SOHC 실린더 헤드는 캠축이 무게 중심에 더 가까이 위치한 짧은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보다 작고 가벼운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경량 밸브는 DLC 코팅 로커 암을 통해 작동되며, 타이밍이 최적화되어 있으며, 특히 정확한 수준의 토크 및 스로틀 반응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흡기 밸브의 직경은 40mm이고 배기 밸브의 직경은 33mm입니다. 재 설계된 흡기 포트는 보다 높은 유량 계수를 가능하게 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강력한 엔진을 제공하며, 새로운 밸브 커버는 장착 나사의 수를 줄이고, 단일 오일 스프레이 제트는 중량을 낮게 유지하면서 효율적인 냉각을 보장합니다.
경량화와 성능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KTM 450 SMR 엔진의 크랭크축은 스로틀 반응을 개선하고 바이크의 경량화에 기여합니다. 회전 질량의 완벽한 균형은 크랭크축 플라이휠과 새로운 로터의 무게를 균형 있게 조정함으로써 달성되며, 혁신적인 카운터 밸런서 샤프트 덕분에 엔진 진동이 절대적으로 최소화됩니다.
Crankshaft경량화와 성능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KTM 450 SMR 엔진의 크랭크축은 스로틀 반응을 개선하고 바이크의 경량화에 기여합니다. 회전 질량의 완벽한 균형은 크랭크축 플라이휠과 새로운 로터의 무게를 균형 있게 조정함으로써 달성되며, 혁신적인 카운터 밸런서 샤프트 덕분에 엔진 진동이 절대적으로 최소화됩니다.
KTM 450 SMR 엔진은 질량 중심화와 경량화를 주요 기준으로 설계됐습니다. 따라서 크랭크케이스는 최소 무게를 더하면서 이상적인 무게 중심을 달성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서 엔진의 내부 구성 요소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케이스는 고압 다이캐스트 생산 공정을 사용하여 제조되므로, 두께는 얇지만 신뢰성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덧붙이자면 KTM 브랜드 로고는 블랙 파우더 코팅 엔진 커버에 궁극의 레디 투 레이스 룩을 선사합니다.
Crankcases and engine coversKTM 450 SMR 엔진은 질량 중심화와 경량화를 주요 기준으로 설계됐습니다. 따라서 크랭크케이스는 최소 무게를 더하면서 이상적인 무게 중심을 달성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서 엔진의 내부 구성 요소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케이스는 고압 다이캐스트 생산 공정을 사용하여 제조되므로, 두께는 얇지만 신뢰성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덧붙이자면 KTM 브랜드 로고는 블랙 파우더 코팅 엔진 커버에 궁극의 레디 투 레이스 룩을 선사합니다.
KTM 450 SMR 은 회전 정점으로 급제동 시 후륜 불안정성과 호핑을 방지하는 SUTER 슬리퍼 클러치가 적용돼 최고의 제어력과 완벽한 슈퍼모토 스타일 드리프트가 가능하게 합니다. 브렘보 유압 시스템은 완벽한 클러치 조절을 보장합니다.
ClutchKTM 450 SMR 은 회전 정점으로 급제동 시 후륜 불안정성과 호핑을 방지하는 SUTER 슬리퍼 클러치가 적용돼 최고의 제어력과 완벽한 슈퍼모토 스타일 드리프트가 가능하게 합니다. 브렘보 유압 시스템은 완벽한 클러치 조절을 보장합니다.
경량 5단 변속기는 최고 수준의 내구성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Pankl Racing Systems에 의해 생산됩니다. 리데스틴은 무게에 최적화된 변속축에 초점을 맞춰 기어 변속의 작동력을 낮췄으며, 수정된 변속비(29:72)에 가장 적합합니다. 기어 변속 레버는 또한 가장 힘든 조건에서도 레버 끝을 원래 위치로 유지하는 안티더트 빌드업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Transmission경량 5단 변속기는 최고 수준의 내구성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Pankl Racing Systems에 의해 생산됩니다. 리데스틴은 무게에 최적화된 변속축에 초점을 맞춰 기어 변속의 작동력을 낮췄으며, 수정된 변속비(29:72)에 가장 적합합니다. 기어 변속 레버는 또한 가장 힘든 조건에서도 레버 끝을 원래 위치로 유지하는 안티더트 빌드업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Keihin이 개발한 EMS는 특히 작고, 가볍고,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빠릅니다. 이 시스템은 완벽한 시동을 위한 런치컨트롤 기능, 핸들 바의 맵 선택 스위치를 통해 선택 가능한 엔진 맵, 트랙션 제어 및 Quickshift 기능을 통합합니다. 또한 기어 위치 센서와 결합되어 각 기어에 대한 동력 전달을 최적화하고, 롤오버 센서(ROS)는 극심한 충돌 시 엔진을 작동시켜 KTM 450 SMR에 한 차원 높은 안전성을 더해줍니다. 이제 hourmeter는 EFI 상태 LED와 연료 레벨 표시기가 통합되어 있어 주유를 위해 피트안으로 이동할 시간을 알수 있습니다.
Engine Management SystemKeihin이 개발한 EMS는 특히 작고, 가볍고,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빠릅니다. 이 시스템은 완벽한 시동을 위한 런치컨트롤 기능, 핸들 바의 맵 선택 스위치를 통해 선택 가능한 엔진 맵, 트랙션 제어 및 Quickshift 기능을 통합합니다. 또한 기어 위치 센서와 결합되어 각 기어에 대한 동력 전달을 최적화하고, 롤오버 센서(ROS)는 극심한 충돌 시 엔진을 작동시켜 KTM 450 SMR에 한 차원 높은 안전성을 더해줍니다. 이제 hourmeter는 EFI 상태 LED와 연료 레벨 표시기가 통합되어 있어 주유를 위해 피트안으로 이동할 시간을 알수 있습니다.
경량 알루미늄 실린더는 95mm 보어와 63.40mm 스트로크를 특징으로 하며, 무게가 327g에 불과한 CP 브리지 박스형 피스톤을 수용합니다. 피스톤은 양극 산화 처리된 고리형 홈을 특징으로 내구성과 더 긴 서비스 주기를 추가하며, 압축비가 13.1:1로 증가하여 최대 출력이 63마력을 초과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Cylinder and Piston경량 알루미늄 실린더는 95mm 보어와 63.40mm 스트로크를 특징으로 하며, 무게가 327g에 불과한 CP 브리지 박스형 피스톤을 수용합니다. 피스톤은 양극 산화 처리된 고리형 홈을 특징으로 내구성과 더 긴 서비스 주기를 추가하며, 압축비가 13.1:1로 증가하여 최대 출력이 63마력을 초과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다기능 측면에 장착된 밸런서 샤프트가 완벽하게 균형을 맞춥니다. 워터 펌프를 구동하는 동시에 모든 진동력. 엔진 진동을 효과적으로 최소화하여 최고 엔진 속도에서도 승차감이 가장 부드럽습니다.
Balancer shaft다기능 측면에 장착된 밸런서 샤프트가 완벽하게 균형을 맞춥니다. 워터 펌프를 구동하는 동시에 모든 진동력. 엔진 진동을 효과적으로 최소화하여 최고 엔진 속도에서도 승차감이 가장 부드럽습니다.
핸들 바의 오른쪽에 있는 시작/정지 스위치를 결합하면 KTM 450 SMR을 끄지 않고도 쉽고 직관적인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Stop/Start Switch핸들 바의 오른쪽에 있는 시작/정지 스위치를 결합하면 KTM 450 SMR을 끄지 않고도 쉽고 직관적인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KTM 450 SMR 배기 시스템은 최저 중량으로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도록 전문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2피스 헤더에 통합된 흐름 설계 공명 챔버를 특징으로 하는 헤더는 결합 위치와 함께 최대한 콤팩트하게 유지되어 쇼크 업소버를 꺼낼 필요 없이 탈거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혁신으로 소음 수준을 증가시키지 않고 짧고 가벼운 알루미늄 소음기를 장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EXHAUSTKTM 450 SMR 배기 시스템은 최저 중량으로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도록 전문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2피스 헤더에 통합된 흐름 설계 공명 챔버를 특징으로 하는 헤더는 결합 위치와 함께 최대한 콤팩트하게 유지되어 쇼크 업소버를 꺼낼 필요 없이 탈거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혁신으로 소음 수준을 증가시키지 않고 짧고 가벼운 알루미늄 소음기를 장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KTM 450 SMR 라디에이터는 라디에이터를 통해 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고강도 알루미늄과 CFD(계산 유체 역학)를 사용하여 전문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냉각 시스템은 프레임에 통합되어 있어 추가적인 외부 호스의 필요성을 없앰과 동시에 프레임을 통해 냉각수를 채널링함으로써 냉각을 개선할 수 있으며, 프레임을 통해 흐르는 큰 센터 튜브는 시스템 내 압력을 감소시켜 보다 일관된 냉각수 흐름을 제공합니다.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내부 서모스탯이 표준으로 장착됩니다.
COOLINGKTM 450 SMR 라디에이터는 라디에이터를 통해 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고강도 알루미늄과 CFD(계산 유체 역학)를 사용하여 전문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냉각 시스템은 프레임에 통합되어 있어 추가적인 외부 호스의 필요성을 없앰과 동시에 프레임을 통해 냉각수를 채널링함으로써 냉각을 개선할 수 있으며, 프레임을 통해 흐르는 큰 센터 튜브는 시스템 내 압력을 감소시켜 보다 일관된 냉각수 흐름을 제공합니다.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내부 서모스탯이 표준으로 장착됩니다.
02. CHASSIS
KTM 450 SMR 은 세로 강성을 위해 설계 되었을 뿐만 아니라 회전하는 질량을 무게 중심에 더 가깝게 재배치하는 완전히 새로운 프레임 설계 덕분에 복잡하고 기술적으로 어려운 트랙에서도 완벽한 제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밀한 프레임 벽 두께는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며 라이더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을 제공합니다.
FRAMEKTM 450 SMR 은 세로 강성을 위해 설계 되었을 뿐만 아니라 회전하는 질량을 무게 중심에 더 가깝게 재배치하는 완전히 새로운 프레임 설계 덕분에 복잡하고 기술적으로 어려운 트랙에서도 완벽한 제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밀한 프레임 벽 두께는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며 라이더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을 제공합니다.
2피스 폴리아미드(60%) 강화 알루미늄(40%) 서브프레임은 탁월한 핸들링과 라이더의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유한 요소 분석의 도움으로 구성된 정밀한 레벨의 강성이 서브프레임에 설계되어 최적의 플렉스 다이내믹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랩마다 견고하고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Subframe2피스 폴리아미드(60%) 강화 알루미늄(40%) 서브프레임은 탁월한 핸들링과 라이더의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유한 요소 분석의 도움으로 구성된 정밀한 레벨의 강성이 서브프레임에 설계되어 최적의 플렉스 다이내믹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랩마다 견고하고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중공형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스윙 암은 최적의 강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면서도 중량을 최대한 낮게 유지하고 다양한 리어 휠 조정 기능을 통해 타이트하고 꾸불꾸불한 트랙에서 휠베이스를 짧게 하거나 고속 안정성을 높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유지보수는 체인 조정 표시를 사용하여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체인 조정 표시는 접근 및 측정이 용이하도록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섀시의 유연한 특성을 더욱 최적화하기 위해 22mm 리어 액슬이 추가되었습니다.
Swingarm중공형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스윙 암은 최적의 강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면서도 중량을 최대한 낮게 유지하고 다양한 리어 휠 조정 기능을 통해 타이트하고 꾸불꾸불한 트랙에서 휠베이스를 짧게 하거나 고속 안정성을 높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유지보수는 체인 조정 표시를 사용하여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체인 조정 표시는 접근 및 측정이 용이하도록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섀시의 유연한 특성을 더욱 최적화하기 위해 22mm 리어 액슬이 추가되었습니다.
2023년식 KTM 450 SMR 은 위치를 바꾸고 단조한 스티어링 헤드 커넥션과 CNC 밀드 트리플 클램프 덕분에 어떤 속도에서도 견고합니다. 고급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트리플 클램프는 최적으로 튜닝된 스티어링 스템 강성, 완벽한 포크 튜브 정렬 및 포크 클램프의 정밀한 기하학적 형상을 통해 반응성과 부드러운 포크 작동을 보장합니다.
Triple Clamp2023년식 KTM 450 SMR 은 위치를 바꾸고 단조한 스티어링 헤드 커넥션과 CNC 밀드 트리플 클램프 덕분에 어떤 속도에서도 견고합니다. 고급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트리플 클램프는 최적으로 튜닝된 스티어링 스템 강성, 완벽한 포크 튜브 정렬 및 포크 클램프의 정밀한 기하학적 형상을 통해 반응성과 부드러운 포크 작동을 보장합니다.
KTM 450 SMR 모델에는 AER 기술이 적용된 초경량 W XACT 포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은 슈퍼모토용 설정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48mm USD 에어 스프링 포크로 좌측에는 캡슐형 에어 스프링, 우측에는 점진적이고 일관된 댐핑을 위한 가압 오일 챔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포크는 미드 밸브 댐핑 시스템과 결합하여 탁월한 피드백과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이 설정은 Supermoto 레이싱용으로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에어 스프링용 단일 공기압 밸브를 통해 쉽게 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압축 및 리바운드 댐핑을 위한 간편한 액세스를 통해 조절할 수 있습니다. 포크의 공기압을 조절하는 데 필요한 공기 펌프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있으며 직경 22mm의 프론트 액슬은 코너 제동 시 정확한 포크 응답을 제공합니다.
Front forkKTM 450 SMR 모델에는 AER 기술이 적용된 초경량 W XACT 포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은 슈퍼모토용 설정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48mm USD 에어 스프링 포크로 좌측에는 캡슐형 에어 스프링, 우측에는 점진적이고 일관된 댐핑을 위한 가압 오일 챔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포크는 미드 밸브 댐핑 시스템과 결합하여 탁월한 피드백과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이 설정은 Supermoto 레이싱용으로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에어 스프링용 단일 공기압 밸브를 통해 쉽게 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압축 및 리바운드 댐핑을 위한 간편한 액세스를 통해 조절할 수 있습니다. 포크의 공기압을 조절하는 데 필요한 공기 펌프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있으며 직경 22mm의 프론트 액슬은 코너 제동 시 정확한 포크 응답을 제공합니다.
All-New 쇼크 업소버 디자인은 이전 세대에 비해 전체 길이를 줄이고 무게를 줄였습니다. 새로운 CD에 최적화된 메인 피스톤은 편안함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크기의 유동 구멍은 심이 보다 쉽게 열리고 심에 가해지는 오일 흐름과 압력의 전체적인 스트레스를 줄여 전방위적인 원활한 기능을 제공하며, 저마찰 SKF 링크 씰은 탁월한 트랙션 및 에너지 흡수를 위한 진보된 댐핑 특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조정 기능은 도구 없이 고속 및 저속 설정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는 손으로 조정할 수 있는 이중 압축 컨트롤 노브로 관리됩니다. 이 기능은 새로 설계된 리바운드 및 프리로드 조정기와 함께 탑승자가 공구 없이도 또는 정비사의 도움 없이 쇽 셋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REAR SHOCKAll-New 쇼크 업소버 디자인은 이전 세대에 비해 전체 길이를 줄이고 무게를 줄였습니다. 새로운 CD에 최적화된 메인 피스톤은 편안함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크기의 유동 구멍은 심이 보다 쉽게 열리고 심에 가해지는 오일 흐름과 압력의 전체적인 스트레스를 줄여 전방위적인 원활한 기능을 제공하며, 저마찰 SKF 링크 씰은 탁월한 트랙션 및 에너지 흡수를 위한 진보된 댐핑 특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조정 기능은 도구 없이 고속 및 저속 설정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는 손으로 조정할 수 있는 이중 압축 컨트롤 노브로 관리됩니다. 이 기능은 새로 설계된 리바운드 및 프리로드 조정기와 함께 탑승자가 공구 없이도 또는 정비사의 도움 없이 쇽 셋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KTM 450 SMR 은 초경량과 강력한 블랙색상의 알피나 스포크 휠, 16.5인치 프론트 림, 17인치 리어 림을 갖추고 있습니다. Metzeler Racetec SM K1 슈퍼모토 타이어는 KTM 450 SMR 에 기본 장착되며, 앞바퀴에는 125/75 R 16.5, 165/630 R17은 뒷바퀴에 장착됩니다.
WheelsKTM 450 SMR 은 초경량과 강력한 블랙색상의 알피나 스포크 휠, 16.5인치 프론트 림, 17인치 리어 림을 갖추고 있습니다. Metzeler Racetec SM K1 슈퍼모토 타이어는 KTM 450 SMR 에 기본 장착되며, 앞바퀴에는 125/75 R 16.5, 165/630 R17은 뒷바퀴에 장착됩니다.
KTM 450 SMR 의 고성능 브렘보 브레이크는 탁월한 제동력을 보장하며, 전방에 310mm 디스크와 함께 작동하는 방사형 마스터 실린더와 함께 4 피스톤 방사형으로 장착된 캘리퍼를 특징으로 합니다. 싱글 피스톤 캘리퍼와 220mm 디스크가 리어에 장착됩니다.
BrakesKTM 450 SMR 의 고성능 브렘보 브레이크는 탁월한 제동력을 보장하며, 전방에 310mm 디스크와 함께 작동하는 방사형 마스터 실린더와 함께 4 피스톤 방사형으로 장착된 캘리퍼를 특징으로 합니다. 싱글 피스톤 캘리퍼와 220mm 디스크가 리어에 장착됩니다.
KTM 450 SMR 에는 나사형 연료 탱크 캡과 통합 연료 펌프가 포함된 7,2L 폴리에틸렌 연료 탱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연료 펌프에는 외부 연료 라인이 장착되어 있어 연료가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흐를 수 있도록 하면서 노출이 적고 손상되기 쉽도록 특별히 설계되어 있습니다.
Fuel TankKTM 450 SMR 에는 나사형 연료 탱크 캡과 통합 연료 펌프가 포함된 7,2L 폴리에틸렌 연료 탱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연료 펌프에는 외부 연료 라인이 장착되어 있어 연료가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흐를 수 있도록 하면서 노출이 적고 손상되기 쉽도록 특별히 설계되어 있습니다.
03. ERGONOMICS & COMFORT
KTM 450 SMR 에는 네켄사의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테이퍼형 핸들바가 장착됐습니다. 독자 사양의 KTM 밴드는 최적의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새롭게 설계된 KTM 브랜드의 핸들 바 패드는 프레임 프로텍터 및 탱크 스포일러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디자인 패턴을 갖추고 있어 라이더에게 의도되지 않게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합니다.
HANDLEBARKTM 450 SMR 에는 네켄사의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테이퍼형 핸들바가 장착됐습니다. 독자 사양의 KTM 밴드는 최적의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새롭게 설계된 KTM 브랜드의 핸들 바 패드는 프레임 프로텍터 및 탱크 스포일러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디자인 패턴을 갖추고 있어 라이더에게 의도되지 않게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FEA 디자인의 풋페그는 페달 위에 서 있는 동안 바이크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더 넓은 접촉 영역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몸을 기울이거나 낮게 미끄러져 내려올 때 걸치기 쉽게 만듭니다. 이는 새롭고 더 좁은 프레임 마운팅 설계를 통해 가능해졌습니다.
FOOTPEGS완전히 새로운 FEA 디자인의 풋페그는 페달 위에 서 있는 동안 바이크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더 넓은 접촉 영역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몸을 기울이거나 낮게 미끄러져 내려올 때 걸치기 쉽게 만듭니다. 이는 새롭고 더 좁은 프레임 마운팅 설계를 통해 가능해졌습니다.
평평한 시트 프로필과 그립감이 높은 주황색 시트 커버는 탁월한 승차감과 제어력을 제공하며, 에어 필터 박스 바로 위의 시트 아래에 편리한 그립 포켓이 있어 바이크를 패독 스탠드에서 훨씬 쉽게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SEAT평평한 시트 프로필과 그립감이 높은 주황색 시트 커버는 탁월한 승차감과 제어력을 제공하며, 에어 필터 박스 바로 위의 시트 아래에 편리한 그립 포켓이 있어 바이크를 패독 스탠드에서 훨씬 쉽게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04. BODYWORK & GRAPHICS
2023년형 KTM 450 SMR 은 개선된 라이더 트라이앵글을 특징으로 하며, 특히 페그 위에 서 있을 때 무릎 접촉이 개선되고 그립 표면이 개선됩니다. 그래픽 면에서 2023 KTM 450 SMR 은 1990년대 초반부터 시작된 것으로, 오렌지색 그래픽 사이에 약간의 보라색이 특징입니다.
Bodywork and Graphics2023년형 KTM 450 SMR 은 개선된 라이더 트라이앵글을 특징으로 하며, 특히 페그 위에 서 있을 때 무릎 접촉이 개선되고 그립 표면이 개선됩니다. 그래픽 면에서 2023 KTM 450 SMR 은 1990년대 초반부터 시작된 것으로, 오렌지색 그래픽 사이에 약간의 보라색이 특징입니다.
05. SOFTWARE & ELECTRONICS
2023년식 KTM 450 SMR 은 지도 선택 스위치를 기본으로 하여 2개의 엔진 맵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맵 1은 직선형이고 예측 가능한 파워를 제공하는 반면, 맵 2는 바삭바삭하고 폭발적인 파워를 제공합니다. 동일한 스위치 기어를 사용하여 탑승자는 트랙션 제어, 런치컨트롤 및 새로운 퀵쉬프터 기능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Handlebar Map Select Switch2023년식 KTM 450 SMR 은 지도 선택 스위치를 기본으로 하여 2개의 엔진 맵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맵 1은 직선형이고 예측 가능한 파워를 제공하는 반면, 맵 2는 바삭바삭하고 폭발적인 파워를 제공합니다. 동일한 스위치 기어를 사용하여 탑승자는 트랙션 제어, 런치컨트롤 및 새로운 퀵쉬프터 기능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퀵시프터 기능은 새 지도 선택 스위치를 통해 활성화 또는 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스로틀이 완전히 열린 상태에서 클러치 없이 고단 변속이 가능합니다. 변속 드럼의 센서가 기어 변속 레버의 힘을 감지하여 이 신호를 엔진 컨트롤 유닛으로 전송하고 점화 타이밍이 중단됩니다. 의도하지 않은 변속 및 잘못된 중립을 방지하기 위해 이 기능은 2단 기어에서 5단 기어까지만 활성화됩니다.
Quickshifter새로운 퀵시프터 기능은 새 지도 선택 스위치를 통해 활성화 또는 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스로틀이 완전히 열린 상태에서 클러치 없이 고단 변속이 가능합니다. 변속 드럼의 센서가 기어 변속 레버의 힘을 감지하여 이 신호를 엔진 컨트롤 유닛으로 전송하고 점화 타이밍이 중단됩니다. 의도하지 않은 변속 및 잘못된 중립을 방지하기 위해 이 기능은 2단 기어에서 5단 기어까지만 활성화됩니다.
활주로가 갑자기 흙길이 될 때, 당신은 전속력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운 좋게도 KTM 450 SMR 은 만일의 사태에 대해 우수한 트랙션 제어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랙션 컨트롤은 라이더의 스로틀 입력과 엔진에서 RPM이 증가하는 속도를 분석하여 스위치에서 ON/OFF 위치로 선택되고 작동합니다. RPM이 너무 빠르게 증가하면 EMS가 접지력 손실을 기록하고 리어 휠로 전달되는 동력을 줄여 트랙션을 극대화합니다.
Traction Control활주로가 갑자기 흙길이 될 때, 당신은 전속력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운 좋게도 KTM 450 SMR 은 만일의 사태에 대해 우수한 트랙션 제어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랙션 컨트롤은 라이더의 스로틀 입력과 엔진에서 RPM이 증가하는 속도를 분석하여 스위치에서 ON/OFF 위치로 선택되고 작동합니다. RPM이 너무 빠르게 증가하면 EMS가 접지력 손실을 기록하고 리어 휠로 전달되는 동력을 줄여 트랙션을 극대화합니다.
KTM 450 SMR 모델에는 초경량 2Ah 리튬 이온 스타터 배터리가 있어 빠르고 효과적인 엔진 시동을 보장합니다. 전압 조정기 및 콘덴서는 물론 모든 전기 부품이 시트 아래의 공통 영역에 패키징되어 전체 시스템은 컴팩트하며 안정적입니다.
Launch ControlKTM 450 SMR 모델에는 초경량 2Ah 리튬 이온 스타터 배터리가 있어 빠르고 효과적인 엔진 시동을 보장합니다. 전압 조정기 및 콘덴서는 물론 모든 전기 부품이 시트 아래의 공통 영역에 패키징되어 전체 시스템은 컴팩트하며 안정적입니다.
KTM 450 SMR 에는 간편한 전자식 스타트 시스템의 이점과 함께 Li-lon 2.0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Li-lon 배터리는 기존의 납 배터리보다 무게가 약 1kg 적습니다. 즉, 전체 무게를 최소화하면서 전자식 스타트의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BatteryKTM 450 SMR 에는 간편한 전자식 스타트 시스템의 이점과 함께 Li-lon 2.0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Li-lon 배터리는 기존의 납 배터리보다 무게가 약 1kg 적습니다. 즉, 전체 무게를 최소화하면서 전자식 스타트의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KTM 딜러 기준으로 일반 판매점의 경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당모델 조기 품절시 프로모션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장기 할부 시 월 납입 금액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449.9 cm³
수랭 4행정 SOHC 단기통
최고출력
PS / RPM
시트고
890 mm
건조중량
102 KG
ENGINE | CHASSIS | |||
TRANSMISSION | 5-speed | TANK CAPACITY (APPROX.) | 7.2 l | |
COOLING | Liquid cooled | FRONT BRAKE DISC DIAMETER | 310 mm | |
STARTER | Electric starter | REAR BRAKE DISC DIAMETER | 220 mm | |
STROKE | 63.4 mm | FRONT BRAKE | Disc brake | |
BORE | 95 mm | REAR BRAKE | Disc brake | |
CLUTCH | Wet multi-disc Suter clutch, Brembo hydraulics | CHAIN | 520, Non-sealed | |
DISPLACEMENT | 449.9 cm³ | DRY WEIGHT | 102 kg | |
EMS | Keihin EMS | FRAME DESIGN | Central double-cradle-type 25CrMo4 steel | |
DESIGN | 1-cylinder, 4-stroke engine | FRONT SUSPENSION | WP XACT-USD, Ø 48 mm | |
LUBRICATION | Forced oil lubrication with 2 oil pumps | GROUND CLEARANCE | 281 mm | |
REAR SUSPENSION | WP XACT Monoshock with linkage | |||
SEAT HEIGHT | 898 mm | |||
STEERING HEAD ANGLE | 63.9 ° | |||
SUSPENSION TRAVEL (FRONT) | 285 mm | |||
SUSPENSION TRAVEL (REAR) | 266 m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