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 450 RALLY FACTORY REPLICA 2022
특수 제작과 극한의 엔지니어링이 적용된 2022 KTM 450 RALLY FACTORY REPLICA는 세계에서 가장 거친 오토바이 레이스에 참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랠리 레이스에서 여러 차례 승리한 경험과 우승을 목표로 하는 레이서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제작된 2022 KTM 450 RALLY FACTORY REPLICA는 모터사이클 마켓에서 레이스에 가장 잘 준비된 모델로 자리잡았습니다.
01. ENGINE & EXHAUST
CYLINDER HEADSOHC(Single Overhead Camshaft) 헤드는 정밀한 제조 및 공차를 유지하여 더 오랜 사용 기간 동안 최고의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품질의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TRANSMISSION변속기 개선 작업을 거쳤으며, Red Bull KTM Factory Racing 팀의 Dakar Rally 챔피언십을 우승으로 이끈 머신과 정확히 동일한 기어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상된 변속 메커니즘이 특징으로, 항상 더 매끄러운 변속을 선사합니다. 고품질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장거리 랠리에 필수적인 높은 내구성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특수 코팅을 거쳤습니다.
ENGINE MANAGEMENT SYSTEM최첨단 Keihin 엔진 관리 시스템(EMS)은 독특한 인젝터 배치로 즉각적인 반응과 일관된 성능을 제공하는 44mm 스로틀 바디가 특징적입니다. ECU 맵은 에어박스와 실린더 헤드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기어 포지션 센서가 수신한 정보에 따라 선택되는 다른 맵은 각 기어에 대한 최적의 동력 전달을 보장합니다. 개선된 스로틀 케이블 마운트를 사용하면 케이블을 더 매끄럽게 정리하고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EXHAUSTAKRAPOVIČ 배기 장치는 개선된 엔진 및 에어박스와 완벽하게 연동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소음기는 짧게 구성되며, 질량을 보다 더 중심으로 집중시키기 위해 낮게 배치하여 더욱 향상된 핸들링을 구현합니다.
AIRBOX에어박스는 엔진 위에 장착되어 엔진으로의 공기 흐름을 개선시켜, 이상적인 성능과 즉각적인 스로틀 반응을 보장합니다. 트윈 에어 필터는 먼지와 분진으로부터 흡기구를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또한, 스티어링 헤드와 에어박스 사이의 중앙에는 배터리와 같은 전기 부품을 위해 충분한 공간을 두어 질량 중앙화를 더 잘 이루었습니다.
02. CHASSIS
FRAMEKTM 450 RALLY FACTORY REPLICA는 크롬 몰리 스틸로 제작한 하이테크 경량 트렐리스 프레임이 특징입니다. 프레임 디자인은 최적화된 강성을 보장하므로 라이더에게 최적의 피드백과 이상적인 핸들링 및 탁월한 직선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16리터 용량의 후면 자체 지지식 연료 탱크는 서브프레임의 역할을 함께 수행합니다.
SWINGARM2022년 모델은 초경량 알루미늄 캐스트 스윙암을 특징으로 하며 서스펜션 동작을 지원하는, 정밀하게 조정된 유연한 움직임을 만들어 냅니다. 점진적 증가 비율을 잘 고려한 링크 시스템은 완전 조정 가능한 쇼크 옵소버에 힘을 전달하여 라이더에게 뛰어난 느낌, 이상적인 트랙션 및 최적의 보터밍 아웃 저항을 제공하여 전속 주행 시에도 더 나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SUSPENSION2022 KTM 450 RALLY FACTORY REPLICA에는 최신 WP PRO COMPONENTS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면의 48mm 클로우즈드 카트리지 XACT PRO 포크는 정교한 콘 밸브 기술이 특징이며, 후면의 새로운 WP XACT PRO 쇼크 옵소버와 결합하여 전반적인 댐핑, 균형 잡힌 반응성 및 더 높은 보터밍 아웃 저항을 통해 빠른 속도의 레이스 상황에서도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완전히 조정 가능한 이 구성 요소는 라이더와 지형에 맞게 정밀하게 미세 조정이 가능합니다.
03. ERGONOMICS & COMFORT
SEATS라이더와 레이스 바이크 사이에는 슬림하면서도 편안한 시트가 위치합니다. 우수한 인체 공학 성능, 최적의 그립 및 향상된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장거리 레이스에 적합한 착석감을 자랑합니다.
04. BODYWORK & GRAPHICS
BODYWORKKTM의 팩토리 레이서들의 의견을 직접 적용하여 차체를 최대한 슬림하게 유지하도록 설계 및 성형하였습니다. 목표는 완벽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라이더를 위한 접점, 향상된 움직임의 자유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경쟁을 위해 설계된 내비게이션 타워는 초경량 탄소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완벽한 공기 역학을 위해 제작된 페어링 뒤에서 보호, 앉은 자세의 라이더 머리 주위의 난기류를 크게 감소시킵니다. 이러한 기술은 라이더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줄여줍니다.
-본 프로모션은 KTM 딜러 기준으로 일반 판매점의 경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당모델 조기 품절시 프로모션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장기 할부 시 월 납입 금액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449.3 cm³
수랭 4행정 DOHC 단기통
최고출력
PS / RPM
시트고
960 mm
건조중량
139 KG
ENGINE | CHASSIS | |||
TRANSMISSION | 6-speed | FRONT BRAKE DISC DIAMETER | 300 mm | |
COOLING | Liquid cooled | REAR BRAKE DISC DIAMETER | 240 mm | |
STROKE | 63.4 mm | CHAIN | 5/8 x 1/4" | |
BORE | 95 mm | DRY WEIGHT | 139 kg | |
CLUTCH | Wet multi-disc clutch, hydraulically actuated | FRAME DESIGN | Chrome-moly tubular space frame, powder-coated | |
CO2 EMISSIONS | 83 g/km | GROUND CLEARANCE | 312 mm | |
DISPLACEMENT | 449.3 cm³ | SEAT HEIGHT | 960 mm | |
DESIGN | 1-cylinder, 4-stroke engine | STEERING HEAD ANGLE | 62.5 ° | |
LUBRICATION | Forced oil lubrication with 2 oil pumps | SUSPENSION TRAVEL (FRONT) | 305 mm | |
SUSPENSION TRAVEL (REAR) | 300 mm |
더블클릭하여 내용 수정. 단락 구분(P 태그)은 Enter로,
줄 바꿈(BR 태그)은 Shift + Enter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