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 1290 SUPER DUKE R EVO
진화와 적응은 바이크의 왕좌를 유지하는 핵심입니다. KTM 1290 SUPER DUKE R EVO는 괴물의 진화를 여실히 보여줍니다. 직관적인 SAT(Semi-Active Suspension Technology)를 자랑하는 이 괴물급 모델은 노면뿐만 아니라 라이더의 입력에도 적응하는 냉정하고 계산적인 헌터로 변모했습니다. 그 어떤 도전자에게도 두려운 면모라 할 수 있습니다.
01. ENGINE & EXHAUST
179.4 PS 및 140Nm를 자랑하는 1301cc LC8, V-Twin은 절묘하면서도 임팩트있는 개발을 거쳤습니다. 더욱 가벼우면서도 토크 특성을 유지할 수 있게 최적화되어 V-Twin 진화의 벤치마크를 설정합니다. 또한 전체 패키지의 전반적 구조에 새로운 엔진 및 연결 마운트까지 추가되어 그야말로 괴물을 괴물 답게 만들어줍니다.
Engine179.4 PS 및 140Nm를 자랑하는 1301cc LC8, V-Twin은 절묘하면서도 임팩트있는 개발을 거쳤습니다. 더욱 가벼우면서도 토크 특성을 유지할 수 있게 최적화되어 V-Twin 진화의 벤치마크를 설정합니다. 또한 전체 패키지의 전반적 구조에 새로운 엔진 및 연결 마운트까지 추가되어 그야말로 괴물을 괴물 답게 만들어줍니다.
더 얇은 엔진 케이스와 개선된 워터 및 오일 쿨러 마운트는 전체 중량을 0.8kg 감소시켰습니다. 또한, 경량 알루미늄 오일 라인을 통한 오일 전달이 개선되어, 이중 벽 시스템이 더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엔진 캐리어 브래킷과 연결 마운트가 엔진 케이스에 통합되어 더 견고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스윙암 피벗은 5mm 더 높아졌으며 안정성을 향상시켜 스쿼트를 방지합니다.
Engine case더 얇은 엔진 케이스와 개선된 워터 및 오일 쿨러 마운트는 전체 중량을 0.8kg 감소시켰습니다. 또한, 경량 알루미늄 오일 라인을 통한 오일 전달이 개선되어, 이중 벽 시스템이 더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엔진 캐리어 브래킷과 연결 마운트가 엔진 케이스에 통합되어 더 견고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스윙암 피벗은 5mm 더 높아졌으며 안정성을 향상시켜 스쿼트를 방지합니다.
새로운 탑피더 인젝터와 56mm 스로틀 바디는 높은 rpm에서 공기,연료 혼합물 비율을 향상시킵니다. 그 결과, 회전 범위 전체에 걸쳐 더 많은 토크와 더 나은 연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Injectors새로운 탑피더 인젝터와 56mm 스로틀 바디는 높은 rpm에서 공기,연료 혼합물 비율을 향상시킵니다. 그 결과, 회전 범위 전체에 걸쳐 더 많은 토크와 더 나은 연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큰 차이를 만들기 위해 항상 큰 변화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사실, PANKL 기어박스와 관련하여서는 몇 가지 작은 조정만을 수행하여 더 빠른 변속 시간, 더 짧은 변속 동작 및 더 가벼운 레버 모듈레이션을 구현하였습니다. 개선된 스플라인 사프트와 변속 포크의 청동 코팅 덕분에 더 부드러운 변속 동작도 가능해졌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작업이 왜 필요할까요? 답은 단순합니다. 더 빠른 변속은 더 빠른 가속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Gearbox큰 차이를 만들기 위해 항상 큰 변화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사실, PANKL 기어박스와 관련하여서는 몇 가지 작은 조정만을 수행하여 더 빠른 변속 시간, 더 짧은 변속 동작 및 더 가벼운 레버 모듈레이션을 구현하였습니다. 개선된 스플라인 사프트와 변속 포크의 청동 코팅 덕분에 더 부드러운 변속 동작도 가능해졌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작업이 왜 필요할까요? 답은 단순합니다. 더 빠른 변속은 더 빠른 가속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연료를 효율적으로 연소하려면 하나보다는 두 개의 스파크가 좋습니다. 트윈 스파크 점화 시스템은 각 실린더 헤드에 있는 강력한 점화 코일과 2개의 스파크 플러그를 사용합니다. 이 구성은 최적화된 점화 시퀀스를 창출하며, 더 많은 출력, 효율적 제어, 낮은 연료 소비 및 배기가스 배출 효과를 가져옵니다.
Twin spark ignition연료를 효율적으로 연소하려면 하나보다는 두 개의 스파크가 좋습니다. 트윈 스파크 점화 시스템은 각 실린더 헤드에 있는 강력한 점화 코일과 2개의 스파크 플러그를 사용합니다. 이 구성은 최적화된 점화 시퀀스를 창출하며, 더 많은 출력, 효율적 제어, 낮은 연료 소비 및 배기가스 배출 효과를 가져옵니다.
KTM 1290 SUPER DUKE R EVO 가 괴물같은 퍼포먼스를 내기위해서는 괴물처럼 호흡해야 합니다. 새로운 헤드라이트 마스크에 위치한 완전히 새로운 램 공기 흡입구 덕분에, 립 흡입 장치는 공기를 연소실로 밀어 넣어 흐름을 극대화합니다. 이는 낮은 공기압의 가능성은 감소하고 연료 연소율이 증가합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접근이 편리한 에어 필터 박스가 추가되어 서비스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Air intakeKTM 1290 SUPER DUKE R EVO 가 괴물같은 퍼포먼스를 내기위해서는 괴물처럼 호흡해야 합니다. 새로운 헤드라이트 마스크에 위치한 완전히 새로운 램 공기 흡입구 덕분에, 립 흡입 장치는 공기를 연소실로 밀어 넣어 흐름을 극대화합니다. 이는 낮은 공기압의 가능성은 감소하고 연료 연소율이 증가합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접근이 편리한 에어 필터 박스가 추가되어 서비스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크롬 질화물 PVD 코팅을 처리한 최첨단 가공 티타늄 흡입구 밸브. 이 밸브는 모두 평평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스틸 흡기 밸브보다 무게가 19g 적습니다. 13.6:1의 압축비를 제공하는 KTM 1290 Super Duke R EVO의 세심하게 설계된 실린더 헤드 와 연소실이 결합하면 궁극적으로 순수한 출력이라는 하나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Titanium inlet valves크롬 질화물 PVD 코팅을 처리한 최첨단 가공 티타늄 흡입구 밸브. 이 밸브는 모두 평평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스틸 흡기 밸브보다 무게가 19g 적습니다. 13.6:1의 압축비를 제공하는 KTM 1290 Super Duke R EVO의 세심하게 설계된 실린더 헤드 와 연소실이 결합하면 궁극적으로 순수한 출력이라는 하나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KTM 1290 Super Duke R EVO 파워트레인은 저역에서 중간 대역까지의 rpm에서 토크 출력을 증가시키도록 설계된 실린더 헤드의 공진기 챔버 덕분에 더 부드럽게 작동하며 연료를 덜 소비하고 CO2 배출량을 줄여줍니다
Cylinder headsKTM 1290 Super Duke R EVO 파워트레인은 저역에서 중간 대역까지의 rpm에서 토크 출력을 증가시키도록 설계된 실린더 헤드의 공진기 챔버 덕분에 더 부드럽게 작동하며 연료를 덜 소비하고 CO2 배출량을 줄여줍니다
압력 윤활 PASC 슬리퍼 클러치는 가속하는 동안 깃털처럼 가벼운 클러치 조작을 허용하지만 그보다 인상적인 것은 감속을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공격적인 다운시프팅 동안 엔진이 극도의 백토크를 경험하게 되면 클러치가 열려 뒷 바퀴가 잠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는 라이더에게 완벽한 제어와 완벽한 진입 속도를 선사하며, 타켓 지점을 쫓을 수 있는 용기를 복돋아 줍니다.
PASC Clutch압력 윤활 PASC 슬리퍼 클러치는 가속하는 동안 깃털처럼 가벼운 클러치 조작을 허용하지만 그보다 인상적인 것은 감속을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공격적인 다운시프팅 동안 엔진이 극도의 백토크를 경험하게 되면 클러치가 열려 뒷 바퀴가 잠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는 라이더에게 완벽한 제어와 완벽한 진입 속도를 선사하며, 타켓 지점을 쫓을 수 있는 용기를 복돋아 줍니다.
KTM 1290 Super Duke R EVO에는 새로운 퀵 턴 스로틀 트위스트 그립이 추가되었습니다. 비틀림 동작인 7도 감소한 이 R&D 개발 솔루션은 더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난 스로틀 입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한의 스로틀에서 라이더의 손목과 팔꿈치 각도를 줄여줍니다. 라이더의 스로틀 조작을 현재 라이딩 상황에 가장 적합한 스로틀 밸브 위치로 전자적으로 변환합니다. 초킹, 흔들림 및 의도치 않은 윌리 현상은 이제 모두 잊으세요. 물론 의도한 윌리 동작은 전적으로 당신의 재량과 제어에 달려 있습니다.
Ride-by-wireKTM 1290 Super Duke R EVO에는 새로운 퀵 턴 스로틀 트위스트 그립이 추가되었습니다. 비틀림 동작인 7도 감소한 이 R&D 개발 솔루션은 더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난 스로틀 입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한의 스로틀에서 라이더의 손목과 팔꿈치 각도를 줄여줍니다. 라이더의 스로틀 조작을 현재 라이딩 상황에 가장 적합한 스로틀 밸브 위치로 전자적으로 변환합니다. 초킹, 흔들림 및 의도치 않은 윌리 현상은 이제 모두 잊으세요. 물론 의도한 윌리 동작은 전적으로 당신의 재량과 제어에 달려 있습니다.
시공간 연속체에 있는 물리학과 폭발 구멍의 전투에서 가벼울수록 더 빠릅니다. 그러나 순수한 벗은 BEAST와 함께 작업할 때 지방을 제거할 장소를 찾는 것이 종종 어려운 일입니다. 크랭크 케이스를 약간 더 얇게 만들어 무게를 줄였으며, 새로운 워터 펌프와 더 가벼운 클러치 커버와 결합하여 전체적인 무게를 상당히 줄여 줍니다.
Crankcase시공간 연속체에 있는 물리학과 폭발 구멍의 전투에서 가벼울수록 더 빠릅니다. 그러나 순수한 벗은 BEAST와 함께 작업할 때 지방을 제거할 장소를 찾는 것이 종종 어려운 일입니다. 크랭크 케이스를 약간 더 얇게 만들어 무게를 줄였으며, 새로운 워터 펌프와 더 가벼운 클러치 커버와 결합하여 전체적인 무게를 상당히 줄여 줍니다.
Formula1에서 영감을 받은 단조 피스톤 기술은 매우 짧고 가벼운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부하 용량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그 결과 왕복 중량은 최소화되고 응답성은 극대화됩니다. 피스톤 스커트는 마찰을 최소화하여 엔진의 자유로운 회전 특성을 더해주는 최첨단 경질 양극 산화 가공으로 마감 처리하였습니다. 더불어 견고한 내구성으로 이미 탁울한 엔진 수명을 몇 년 더 연장시켜 줍니다.
PistonsFormula1에서 영감을 받은 단조 피스톤 기술은 매우 짧고 가벼운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부하 용량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그 결과 왕복 중량은 최소화되고 응답성은 극대화됩니다. 피스톤 스커트는 마찰을 최소화하여 엔진의 자유로운 회전 특성을 더해주는 최첨단 경질 양극 산화 가공으로 마감 처리하였습니다. 더불어 견고한 내구성으로 이미 탁울한 엔진 수명을 몇 년 더 연장시켜 줍니다.
무는 것이 짖는 것보다 낫다고들 하죠? 이 괴물은 짖지않고 포효합니다. 헤더에서 최대 60mm의 배수관급 치수로 구성된 배기 파이프는 가스 흐름을 최적화하며, 2개의 촉매 변환기는 V-트윈 엔진 노트 또는 마력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배기 가스를 제어합니다.
Exhaust무는 것이 짖는 것보다 낫다고들 하죠? 이 괴물은 짖지않고 포효합니다. 헤더에서 최대 60mm의 배수관급 치수로 구성된 배기 파이프는 가스 흐름을 최적화하며, 2개의 촉매 변환기는 V-트윈 엔진 노트 또는 마력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배기 가스를 제어합니다.
복잡한 에어 필터 유지 보수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접근이 쉬운 에어 필터를 새로운 폐 세트로 교체하는 것은 스포츠바이크 라이더를 울게 만드는 것만큼 쉽습니다.
Airfilter복잡한 에어 필터 유지 보수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접근이 쉬운 에어 필터를 새로운 폐 세트로 교체하는 것은 스포츠바이크 라이더를 울게 만드는 것만큼 쉽습니다.
02. CHASSIS
엔진을 비틀림 강성을 높이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프레임의 컨셉은 KTM 1290 SUPER DUKE R EVO를 이전 모델보다 3배 더 단단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궁극적으로 라이더가 힘들이지 않고 자신감을 더할 수 있는 자세를 잡게 도와주며, 따라서 더 빠른 라이딩을 실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섀시와 앞 타이어의 피드백을 최대화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은 또한 더 얇은 벽과 함께 두꺼운 직경의 튜브를 사용합니다. 이는 이전 모델에 비해 중량을 2Kg 감소시켜, 단일 컴포넌트로는 바이크의 총 중량 절감에 가장 크게 기여합니다.
Frame엔진을 비틀림 강성을 높이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프레임의 컨셉은 KTM 1290 SUPER DUKE R EVO를 이전 모델보다 3배 더 단단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궁극적으로 라이더가 힘들이지 않고 자신감을 더할 수 있는 자세를 잡게 도와주며, 따라서 더 빠른 라이딩을 실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섀시와 앞 타이어의 피드백을 최대화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은 또한 더 얇은 벽과 함께 두꺼운 직경의 튜브를 사용합니다. 이는 이전 모델에 비해 중량을 2Kg 감소시켜, 단일 컴포넌트로는 바이크의 총 중량 절감에 가장 크게 기여합니다.
완전히 새롭고 더 가벼운 복합체 서브프레임은 여러 기능을 결합하여 무게를 줄이고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조수석, 번호판 홀더 및 후미등은 추가 브래킷이나 부착물 없이 서브프레임 구조에 직접 볼트로 고정됩니다.
Subframe완전히 새롭고 더 가벼운 복합체 서브프레임은 여러 기능을 결합하여 무게를 줄이고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조수석, 번호판 홀더 및 후미등은 추가 브래킷이나 부착물 없이 서브프레임 구조에 직접 볼트로 고정됩니다.
감성과 견인력 향상을 위해 단면 스윙암의 피벗 포인트를 출력 스프로킷보다 5mm 높게 재배치하였으며 동력을 제한할 때 제어력이 높아졌습니다. 가능합니다. 프레임상의 엔진의 재배치와 더불어 스윙암 각도를 더 가파르게 구성하여 안티 스쿼트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Swingarm감성과 견인력 향상을 위해 단면 스윙암의 피벗 포인트를 출력 스프로킷보다 5mm 높게 재배치하였으며 동력을 제한할 때 제어력이 높아졌습니다. 가능합니다. 프레임상의 엔진의 재배치와 더불어 스윙암 각도를 더 가파르게 구성하여 안티 스쿼트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도로의 상황과 라이더 컨트롤에 적응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KTM 1290 Super Duke R Evo의 새로운 Wp Semi-Active 기술은 돌처럼 차가운 사냥꾼에서 계산된 최상위 포식자로 변형시킵니다. 바이크 시장에서 가장 진보된 서스펜션 시스템인 WP SAT는 가변 댐핑을 위해 새로 개발된 전자 제어 마그네틱 밸브를 특징으로 하며, 도로에서는 최대의 안락함을 주고 극도의 트랙 라이딩에서는 단단한 강성으로 광범위한 범위에서 조정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줍니다.
Semi-Active Suspension도로의 상황과 라이더 컨트롤에 적응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KTM 1290 Super Duke R Evo의 새로운 Wp Semi-Active 기술은 돌처럼 차가운 사냥꾼에서 계산된 최상위 포식자로 변형시킵니다. 바이크 시장에서 가장 진보된 서스펜션 시스템인 WP SAT는 가변 댐핑을 위해 새로 개발된 전자 제어 마그네틱 밸브를 특징으로 하며, 도로에서는 최대의 안락함을 주고 극도의 트랙 라이딩에서는 단단한 강성으로 광범위한 범위에서 조정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줍니다.
48mm WP APEX 포크는 전자적으로 댐핑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는 더 미세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스트로크 신호와 보다 빠르게 응답하는 SAT 밸브를 제공하는 Pulse Width 모듈레이션 스트로크 센서를 사용하여 가능해졌습니다. 그 결과로 라이더가 라이딩을 하면서도 원활한 서스펜션 조정이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Front fork48mm WP APEX 포크는 전자적으로 댐핑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는 더 미세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스트로크 신호와 보다 빠르게 응답하는 SAT 밸브를 제공하는 Pulse Width 모듈레이션 스트로크 센서를 사용하여 가능해졌습니다. 그 결과로 라이더가 라이딩을 하면서도 원활한 서스펜션 조정이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32mm 오프셋의 새롭고 더 가벼운 단조 알루미늄 트리프 클램프가 추가적인 중량 감소를 위해 알루미늄 스티어링 칼럼과 매칭 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핸들 바를 고정하는 너트를 프런트 엔드에 연결하는 비트입니다.
Triple clamp32mm 오프셋의 새롭고 더 가벼운 단조 알루미늄 트리프 클램프가 추가적인 중량 감소를 위해 알루미늄 스티어링 칼럼과 매칭 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핸들 바를 고정하는 너트를 프런트 엔드에 연결하는 비트입니다.
서스펜션 프로와 결합 쇼크 업소버는 SAT 시스템이 오토바이에 얼마나 많은 하중이 있는지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스트로크 센서를 사용하는 완전히 새로운 자동 프리로드 조정 장치를 갖추고 있어 완벽한 균형 지오 메트리와 처지는 움직임을 위해 스프링의 자동 프리로드에 영향을 줍니다. LOW, STANDARD, HIGH 세 가지 모드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라이더는 0%에서 100% 사이에서 10% 단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 설정은 대시보드를 통해 수행할 수 있으며 모드/설정은 TFT 화면에 표시됩니다.
Shock absorber서스펜션 프로와 결합 쇼크 업소버는 SAT 시스템이 오토바이에 얼마나 많은 하중이 있는지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스트로크 센서를 사용하는 완전히 새로운 자동 프리로드 조정 장치를 갖추고 있어 완벽한 균형 지오 메트리와 처지는 움직임을 위해 스프링의 자동 프리로드에 영향을 줍니다. LOW, STANDARD, HIGH 세 가지 모드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라이더는 0%에서 100% 사이에서 10% 단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 설정은 대시보드를 통해 수행할 수 있으며 모드/설정은 TFT 화면에 표시됩니다.
SUSPENSION PRO를 사용하면 라이더가 TRACK, AUTO, 그리고 ADVANCED, 서스펜션 설정에서 세 가지를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이더는 바이크가 현재 라이딩 상황에 따라 서스펜션을 자동으로 조정하도록 요청하고 서스펜션의 미세 조정을 위한 고급 설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궁극적인 TRACK 셋팅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SUSPENSION PROSUSPENSION PRO를 사용하면 라이더가 TRACK, AUTO, 그리고 ADVANCED, 서스펜션 설정에서 세 가지를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이더는 바이크가 현재 라이딩 상황에 따라 서스펜션을 자동으로 조정하도록 요청하고 서스펜션의 미세 조정을 위한 고급 설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궁극적인 TRACK 셋팅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리어샥의 새로운 연결 장치는 지렛대 효과를 이용하여 거친 노면을 부드럽게 느끼도록 도움을 줍니다. 물론 풀 어택 트랙 거동에는 영향이 전혀 없습니다. 프로그레시브 댐핑 특성은 최적화 된 댐핑 및 바텀 아웃 저항 또한 보장합니다.
Linkage리어샥의 새로운 연결 장치는 지렛대 효과를 이용하여 거친 노면을 부드럽게 느끼도록 도움을 줍니다. 물론 풀 어택 트랙 거동에는 영향이 전혀 없습니다. 프로그레시브 댐핑 특성은 최적화 된 댐핑 및 바텀 아웃 저항 또한 보장합니다.
바퀴는 디자이너의 손과 연필이 아니라, 강도와 가벼움 면에서 최상의 형태를 결정하는 정교한 CAD 시스템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즉, 가장 세세한 부분까지 정교하게 설계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이전보다 경량화 되고 멋스러운 것은 보너스입니다.
Wheels바퀴는 디자이너의 손과 연필이 아니라, 강도와 가벼움 면에서 최상의 형태를 결정하는 정교한 CAD 시스템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즉, 가장 세세한 부분까지 정교하게 설계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이전보다 경량화 되고 멋스러운 것은 보너스입니다.
브릿지스톤 S22 타이어(앞바퀴: 120/70/17 / 뒷바퀴:200/55/17) 는 KTM 1290 SUPER DUKE R EVO를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습한 날씨 조건에서도 그립을 제공하여 탁월한 주행감을 선사하며, 트랙에서도 경이로운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Tires브릿지스톤 S22 타이어(앞바퀴: 120/70/17 / 뒷바퀴:200/55/17) 는 KTM 1290 SUPER DUKE R EVO를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습한 날씨 조건에서도 그립을 제공하여 탁월한 주행감을 선사하며, 트랙에서도 경이로운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이 괴물의 지배력은 전면의 320mm 플로팅 디스크에 클램핑 된 4-피스톤 BREMBO Stylema 모노블록 캘리퍼와 후면의 240mm 디스크를 물어뜨는 트윈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덕분입니다.
Brakes이 괴물의 지배력은 전면의 320mm 플로팅 디스크에 클램핑 된 4-피스톤 BREMBO Stylema 모노블록 캘리퍼와 후면의 240mm 디스크를 물어뜨는 트윈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덕분입니다.
03. ERGONOMICS & COMFORT
760 mm 너비의 조절 가능한 핸들바를 사용하면 최적의 좌석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라이더는 전후 21mm에 걸친 4가지 위치로 선호하는 리치를 조정할 수 있으며 따라서 코너 공략이 용이하며, 직선 질주 시에 낮게 깔리는 효과에도 도움을 줍니다.
Handlebar760 mm 너비의 조절 가능한 핸들바를 사용하면 최적의 좌석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라이더는 전후 21mm에 걸친 4가지 위치로 선호하는 리치를 조정할 수 있으며 따라서 코너 공략이 용이하며, 직선 질주 시에 낮게 깔리는 효과에도 도움을 줍니다.
KTM 1290 SUPER DUKE R EVO는 향상된 기능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TFT 대시보드를 자랑합니다. 이 대시보드의 구현을 위해 견고하고 직관적인 오토바이 스위치 기어를 개발하기 위한 많은 테스트가 수행되었습니다. 라이더는 이제 트랙 모드에 있는 동안 스위치기어의 패들 버튼을 통해 휠 슬립을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두 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스위치를 설정하여 선호하는 기능이나 선택한 설정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enu switchKTM 1290 SUPER DUKE R EVO는 향상된 기능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TFT 대시보드를 자랑합니다. 이 대시보드의 구현을 위해 견고하고 직관적인 오토바이 스위치 기어를 개발하기 위한 많은 테스트가 수행되었습니다. 라이더는 이제 트랙 모드에 있는 동안 스위치기어의 패들 버튼을 통해 휠 슬립을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두 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스위치를 설정하여 선호하는 기능이나 선택한 설정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유압 브레이크와 클러치 레버는 한 손가락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전체 범위에서 조정 가능하여 손이 닿기 어려운 라이더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Hand levers유압 브레이크와 클러치 레버는 한 손가락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전체 범위에서 조정 가능하여 손이 닿기 어려운 라이더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이 괴물의 성능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는 라이더가 장거리 주행 시의 편안함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KTM 1290 SUPER DUKE R EVO가 편안하게 트랙을 달린다면, 이는 완전한 스트리트 바이크가 됩니다. 탑승자의 승차감을 철저하게 고려하였으며, 실제 2인승 탑승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eats이 괴물의 성능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는 라이더가 장거리 주행 시의 편안함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KTM 1290 SUPER DUKE R EVO가 편안하게 트랙을 달린다면, 이는 완전한 스트리트 바이크가 됩니다. 탑승자의 승차감을 철저하게 고려하였으며, 실제 2인승 탑승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풋 페그의 스마트한 위치 지정 덕분에, 바이크의 큰 경사각이 확보되어 도로에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페그를 더 높이 들어 올리거나 뒤로 더 밀어 두 가지 방법으로 조정하며 더 공격적인 자세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예상할 수 있듯이 기어 변속 패턴은 전체 BEAST MODE 트랙 공격을 위해 역방향 변속 설정으로 쉽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변속 레버와 브레이크 레버도 완전히 조정 가능합니다.
Footpegs풋 페그의 스마트한 위치 지정 덕분에, 바이크의 큰 경사각이 확보되어 도로에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페그를 더 높이 들어 올리거나 뒤로 더 밀어 두 가지 방법으로 조정하며 더 공격적인 자세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예상할 수 있듯이 기어 변속 패턴은 전체 BEAST MODE 트랙 공격을 위해 역방향 변속 설정으로 쉽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변속 레버와 브레이크 레버도 완전히 조정 가능합니다.
04. SOFTWARE & ELECTRONICS
헤드라이트 마스크가 흡기 스노클의 역할을 하는 동안 실제로 빛나는 것은 트윈 LED 헤드라이트입니다. 날카롭고 위협적인 라인은 THE BEAST의 전체적인 모습을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어두워지면 충분한 조명을 제공합니다. 주간 주행등은 거리에서 당신이 주목 받을 수 있도록 해 줄 뿐만아니라 더 중요한 점은 도로에서 다른 사람에게 당신을 더 잘 보이도록 해 줍니다.
LED Headlight헤드라이트 마스크가 흡기 스노클의 역할을 하는 동안 실제로 빛나는 것은 트윈 LED 헤드라이트입니다. 날카롭고 위협적인 라인은 THE BEAST의 전체적인 모습을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어두워지면 충분한 조명을 제공합니다. 주간 주행등은 거리에서 당신이 주목 받을 수 있도록 해 줄 뿐만아니라 더 중요한 점은 도로에서 다른 사람에게 당신을 더 잘 보이도록 해 줍니다.
많은 전통주의자들은 전자 라이더 보조 장치가 승차감의 순수성을 방해한다고 말하면서 눈살을 찌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KTM 1290 SUPER DUKE R EVO의 경우 모든 전자 기능이 업테이트되어 엔진에서 더 많은 피드백을 제공하고 안전 시스템에서 덜 방해가 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보다 더 스마트한 시스템, 더 많은 성능.
Rider Aids많은 전통주의자들은 전자 라이더 보조 장치가 승차감의 순수성을 방해한다고 말하면서 눈살을 찌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KTM 1290 SUPER DUKE R EVO의 경우 모든 전자 기능이 업테이트되어 엔진에서 더 많은 피드백을 제공하고 안전 시스템에서 덜 방해가 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보다 더 스마트한 시스템, 더 많은 성능.
RIDE MODES 궁극적인 제어를 위해 KTM 1290 SUPER DUKE R EVO는 고급 트랙션 컨트롤, 앞바퀴 들림 방지 기능 및 승차 모드를 제공합니다. Rain Mode 레인 모드는 미끄러운 조건에서 트랙션 컨트롤을 극대화하고 스로틀 응답을 극도로 부드럽게 하고 마력을 감소시켜 필요할 때 앞바퀴를 유지하게 만들어 줍니다. Street Mode 소리가 들리는 것처럼, 스트리트 모드는 일상적인 도로에서의 일상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최대 출력, 기본 스로틀 응답 및 제한적인 슬립 트랙션 컨트롤은 도로에서 모든 것을 제어합니다. Sports Mode 보다 활기찬 승차감을 위해 스포츠 모드는 스로틀 컨트롤을 강화하고 트랙션 컨트롤을 약간 낮추며 급가속 시 프런트 엔드를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바이크의 모든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ide ModesRIDE MODES 궁극적인 제어를 위해 KTM 1290 SUPER DUKE R EVO는 고급 트랙션 컨트롤, 앞바퀴 들림 방지 기능 및 승차 모드를 제공합니다. Rain Mode 레인 모드는 미끄러운 조건에서 트랙션 컨트롤을 극대화하고 스로틀 응답을 극도로 부드럽게 하고 마력을 감소시켜 필요할 때 앞바퀴를 유지하게 만들어 줍니다. Street Mode 소리가 들리는 것처럼, 스트리트 모드는 일상적인 도로에서의 일상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최대 출력, 기본 스로틀 응답 및 제한적인 슬립 트랙션 컨트롤은 도로에서 모든 것을 제어합니다. Sports Mode 보다 활기찬 승차감을 위해 스포츠 모드는 스로틀 컨트롤을 강화하고 트랙션 컨트롤을 약간 낮추며 급가속 시 프런트 엔드를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바이크의 모든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인 ‘트랙 모드’를 사용하면 라이더가 자신의 취향이나 트랙 조건에 맞게 휠 슬립 수준과 스로틀 응답을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트랙션 컨트로은 MSC가 완전히 비활성화 된 상태에서 9단계의 슬립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작/종료선을 가로질러 앞바퀴를 들어 올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앞바퀴 들림 방지 장치를 완전히 비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Track Mode옵션인 ‘트랙 모드’를 사용하면 라이더가 자신의 취향이나 트랙 조건에 맞게 휠 슬립 수준과 스로틀 응답을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트랙션 컨트로은 MSC가 완전히 비활성화 된 상태에서 9단계의 슬립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작/종료선을 가로질러 앞바퀴를 들어 올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앞바퀴 들림 방지 장치를 완전히 비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인 ‘퍼포먼스 모드’는 ‘트랙 모드’의 기본 개념을 취하지만, 거리에 맞게 조정합니다. 라이더는 여전히 스로틀 응답, 휠 슬립 및 윌리 방지 기능을 조정할 수 있지만 크루즈 컨트롤 및 KTM MY RIDE와 같은 일반적인 거리 기능은 유지합니다.
Performance Mode옵션인 ‘퍼포먼스 모드’는 ‘트랙 모드’의 기본 개념을 취하지만, 거리에 맞게 조정합니다. 라이더는 여전히 스로틀 응답, 휠 슬립 및 윌리 방지 기능을 조정할 수 있지만 크루즈 컨트롤 및 KTM MY RIDE와 같은 일반적인 거리 기능은 유지합니다.
모터사이클 트랙션 컨트롤 (MTC) 는 두 개의 다른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상황을 통제 하에 놓습니다. 그 중 가장 확실한 것은 후륜에서 스핀량이나 트랙션 브레이크를 조절하는 휠 슬립 컨트롤러입니다. 피치 각도 컨트롤러는 앞바퀴 들림의 급격한 변화를 식별하고 조절합니다. 이러한 각 컨트롤러는 개별 전략과 함께 작용하여 배후의 위험에 대한 원활한 안전망이 항상 작동하도록 합니다. 안전상의 이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직선 가속 또한 개선됩니다. MTC는 또한 린 앵글이 깊어질 경우 작동하여 뒷바퀴의 회전속도가 라이딩 상황에 불균형이 감지되면 즉시 반응합니다. MTC는 스로틀 밸브에서 매우 매끄럽고 거의 눈에 띄지 않는 개입으로 엔진 출력을 줄여주며, 선택한 주행 모드와 린 앵글에 대해 최적의 수준으로 하락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선택한 라이딩 모드에 따라 MTC는 뒷바퀴에서 다양한 수준의 트랙션 슬립을 허용합니다. 물론 진정한 괴물의 성능을 경험할 때에는 MTC를 완전히 끌 수 있습니다.
MTC모터사이클 트랙션 컨트롤 (MTC) 는 두 개의 다른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상황을 통제 하에 놓습니다. 그 중 가장 확실한 것은 후륜에서 스핀량이나 트랙션 브레이크를 조절하는 휠 슬립 컨트롤러입니다. 피치 각도 컨트롤러는 앞바퀴 들림의 급격한 변화를 식별하고 조절합니다. 이러한 각 컨트롤러는 개별 전략과 함께 작용하여 배후의 위험에 대한 원활한 안전망이 항상 작동하도록 합니다. 안전상의 이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직선 가속 또한 개선됩니다. MTC는 또한 린 앵글이 깊어질 경우 작동하여 뒷바퀴의 회전속도가 라이딩 상황에 불균형이 감지되면 즉시 반응합니다. MTC는 스로틀 밸브에서 매우 매끄럽고 거의 눈에 띄지 않는 개입으로 엔진 출력을 줄여주며, 선택한 주행 모드와 린 앵글에 대해 최적의 수준으로 하락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선택한 라이딩 모드에 따라 MTC는 뒷바퀴에서 다양한 수준의 트랙션 슬립을 허용합니다. 물론 진정한 괴물의 성능을 경험할 때에는 MTC를 완전히 끌 수 있습니다.
가속 시 작동하는 MTC와 달리 MSR은 감속 시 작동합니다. MSR(옵션) 또는 모터 슬립 조절은 스로틀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슬리퍼 클러치와 함께 작동하여 원치 않은 뒷바퀴의 잠금 없이 가장 가혹한 조건에서 매우 부드러운 감속을 보장합니다. 이것은 “트랙”및 “Supermoto ABS” 모드에서 비활성화되며, 라이더는 코너에서 자연스럽게 바이크를 슬라이드할 수 있습니다.
MSR가속 시 작동하는 MTC와 달리 MSR은 감속 시 작동합니다. MSR(옵션) 또는 모터 슬립 조절은 스로틀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슬리퍼 클러치와 함께 작동하여 원치 않은 뒷바퀴의 잠금 없이 가장 가혹한 조건에서 매우 부드러운 감속을 보장합니다. 이것은 “트랙”및 “Supermoto ABS” 모드에서 비활성화되며, 라이더는 코너에서 자연스럽게 바이크를 슬라이드할 수 있습니다.
라이더가 “Supermoto ABS”를 선택하면 세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첫째, 뒷바퀴에서 모든 ABS 기능이 비활성화되어 라이더가 브레이크를 잠그고 코너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둘째, ABS 시스템은 뒷바퀴가 도로에서 들뜨게 될 경우에도 간섭하지 않으며, 정지를 허용합니다. 세 번째로는 코너링 ABS가 비활성화되어 최대 브레이크 압력으로 빨리 코너를 처리할 경우 라이더가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Supermoto ABS” 에서 이러한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라이더가 극한의 트랙 시나리오에서 더 많은 제어를 할 수 있고 고급 라이더는 극한적인 질주 구간에서 훨씬 더 큰 제동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Supermoto ABS라이더가 “Supermoto ABS”를 선택하면 세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첫째, 뒷바퀴에서 모든 ABS 기능이 비활성화되어 라이더가 브레이크를 잠그고 코너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둘째, ABS 시스템은 뒷바퀴가 도로에서 들뜨게 될 경우에도 간섭하지 않으며, 정지를 허용합니다. 세 번째로는 코너링 ABS가 비활성화되어 최대 브레이크 압력으로 빨리 코너를 처리할 경우 라이더가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Supermoto ABS” 에서 이러한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라이더가 극한의 트랙 시나리오에서 더 많은 제어를 할 수 있고 고급 라이더는 극한적인 질주 구간에서 훨씬 더 큰 제동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SUPER DUKE R EVO의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사용하면 장거리 고속도로 여행이 쉽습니다. 핸들바 왼쪽에 있는 스위치로 쉽게 활성화 및 제어할 수 있는 크루즈 컨트롤은 40km/h에서 200km/h 사이의 3단, 4단, 5단 및 6단 기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곡선 구간에서 에너지를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이기도 합니다.
Cruise ControlSUPER DUKE R EVO의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사용하면 장거리 고속도로 여행이 쉽습니다. 핸들바 왼쪽에 있는 스위치로 쉽게 활성화 및 제어할 수 있는 크루즈 컨트롤은 40km/h에서 200km/h 사이의 3단, 4단, 5단 및 6단 기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곡선 구간에서 에너지를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이기도 합니다.
TPMS는 타이어 압력을 모니터링하고 TFT 디스플레이에서 압력 손실이 발생할 경우 잠재적인 타이어 손상을 라이더에게 경고합니다. 공기압을 체크하는 시간을 줄여주어 도로에서 라이딩하는 시간을 더 보낼 수 있게 해주는 편리한 기능이 바로 TPMS 다.
TPMSTPMS는 타이어 압력을 모니터링하고 TFT 디스플레이에서 압력 손실이 발생할 경우 잠재적인 타이어 손상을 라이더에게 경고합니다. 공기압을 체크하는 시간을 줄여주어 도로에서 라이딩하는 시간을 더 보낼 수 있게 해주는 편리한 기능이 바로 TPMS 다.
자동 취소 방향 지시등은 안전 성능에있어 혁신적인 기능입니다. 방향 지시등 표시를 잊기란 이제 불가능한 일입니다. 방향 지시등은 점등 후 10초후 또는 150미터 후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ATIR자동 취소 방향 지시등은 안전 성능에있어 혁신적인 기능입니다. 방향 지시등 표시를 잊기란 이제 불가능한 일입니다. 방향 지시등은 점등 후 10초후 또는 150미터 후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시동 키와 기계적 잠금식 연료 캡은 이제 옛날 이야기입니다. KTM 1290 SUPER DUKE R EVO 에는 KTM RACE ON이 구성됩니다. 주머니에 있는 응답기 키만 있으면 모든 잠금을 자동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KTM Race on System시동 키와 기계적 잠금식 연료 캡은 이제 옛날 이야기입니다. KTM 1290 SUPER DUKE R EVO 에는 KTM RACE ON이 구성됩니다. 주머니에 있는 응답기 키만 있으면 모든 잠금을 자동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KTM MYRIDE KTM MY RIDE를 사용하면 핸들을 놓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바일 앱을 통해 제어하는 방식입니다. KTM MY RIDE는 스마트폰과 동기화되어 세부 경로 탐색과 음악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즉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KTM MyRideKTM MYRIDE KTM MY RIDE를 사용하면 핸들을 놓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바일 앱을 통해 제어하는 방식입니다. KTM MY RIDE는 스마트폰과 동기화되어 세부 경로 탐색과 음악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즉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05. BODYWORK & GRAPHICS
새로운 KTM 1290 SUPER DUKE R EVO의 차체에 대해서는 할말이 많지 않습니다. 말할 대상 자체가 별로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이 모델의 매력입니다. 공격적이고 위협적인 차체와 패널은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해야 했습니다. 모든 인체 공학 요건을 확인하고 가능한 한 무게를 줄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패널과 플레이트는 최적의 두께로 계산되고 가능한 최소화되었습니다. 줄이지 못한 것은 우리의 신중함 뿐이었습니다.
Bodywork새로운 KTM 1290 SUPER DUKE R EVO의 차체에 대해서는 할말이 많지 않습니다. 말할 대상 자체가 별로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이 모델의 매력입니다. 공격적이고 위협적인 차체와 패널은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해야 했습니다. 모든 인체 공학 요건을 확인하고 가능한 한 무게를 줄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패널과 플레이트는 최적의 두께로 계산되고 가능한 최소화되었습니다. 줄이지 못한 것은 우리의 신중함 뿐이었습니다.
완전히 새롭고 더 가벼운 복합체 서브프레임은 여러 기능을 결합하여 무게를 줄이고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조수석, 번호판 홀더 및 후미등은 추가 브래킷이나 부착물 없이 서브프레임 구조에 직접 볼트로 고정됩니다.
Sharp rear end완전히 새롭고 더 가벼운 복합체 서브프레임은 여러 기능을 결합하여 무게를 줄이고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조수석, 번호판 홀더 및 후미등은 추가 브래킷이나 부착물 없이 서브프레임 구조에 직접 볼트로 고정됩니다.
강철로 제작된 16리터 연료 탱크는 THE BEAST의 엉덩이를 크게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새로운 모양과 각도는 거리와 트랙에서 라이더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ank강철로 제작된 16리터 연료 탱크는 THE BEAST의 엉덩이를 크게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새로운 모양과 각도는 거리와 트랙에서 라이더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마귀와 흡사한 새로운 LED 헤드라이트는 램 공기 흡입구 역할을 하여, 공기를 라이트 사이로 전달하여 냉각을 유지하며 또한 에어박스로 직접 전달되어 보다 효율적인 연소를 가능하게 합니다. 멋진 외관은 물론, 이러한 이중 기능으로 인해 더 깨끗하고 컴팩트한 선을 만들었으며, 전체 무게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Air intake사마귀와 흡사한 새로운 LED 헤드라이트는 램 공기 흡입구 역할을 하여, 공기를 라이트 사이로 전달하여 냉각을 유지하며 또한 에어박스로 직접 전달되어 보다 효율적인 연소를 가능하게 합니다. 멋진 외관은 물론, 이러한 이중 기능으로 인해 더 깨끗하고 컴팩트한 선을 만들었으며, 전체 무게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 바이크가 달리는 지역의 가장 사나운 바이크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고품질 전사를 통해 시그니처 ‘R’ 그래픽을 퇴색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대조되는 색상, 톤 및 질감을 적용하여 KTM 1290 SUPER DUKE R EVO의 세세함까지 완벽히 살려낼 수 있었습니다.
Graphics이 바이크가 달리는 지역의 가장 사나운 바이크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고품질 전사를 통해 시그니처 ‘R’ 그래픽을 퇴색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대조되는 색상, 톤 및 질감을 적용하여 KTM 1290 SUPER DUKE R EVO의 세세함까지 완벽히 살려낼 수 있었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KTM 딜러 기준으로 일반 판매점의 경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당모델 조기 품절시 프로모션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장기 할부 시 월 납입 금액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1301 cm³
수랭 4행정 V 트윈
최고출력
179.4 PS / 9,500 RPM
시트고
835 mm
공차중량
210 KG
ENGINE | CHASSIS | |||
TORQUE | 140 Nm | TANK CAPACITY (APPROX.) | 16 l | |
TRANSMISSION | 6-speed | ABS | Bosch 9.1MP 2.0 (with cornering ABS and SUPERMOTO ABS) | |
COOLING | Liquid cooled | FRONT BRAKE DISC DIAMETER | 320 mm | |
POWER IN PS | 179.4 PS | REAR BRAKE DISC DIAMETER | 240 mm | |
STARTER | Electric starter | FRONT BRAKE | 2 x Brembo Stylema Monobloc four piston, radially mounted caliper | |
STROKE | 71 mm | REAR BRAKE | Brembo twin-piston fixed calliper, brake disc | |
BORE | 108 mm | CHAIN | 525 X-Ring | |
CLUTCH | PASC (TM) slipper clutch, hydraulically actuated | FRAME DESIGN | Chrome-moly tubular space frame, powder-coated | |
CO2 EMISSIONS | 130 g/km | FRONT SUSPENSION | WP Semi-active suspension USD Ø 48 mm | |
DISPLACEMENT | 1301 cm³ | GROUND CLEARANCE | 160 mm | |
EMS | Keihin EMS with RBW and cruise control, double ignition | REAR SUSPENSION | WP Semi-active Rear Shock (GEN.2) | |
DESIGN | 2-cylinder, 4-stroke, V 75° | SEAT HEIGHT | 835 mm | |
FUEL CONSUMPTION | 5.6 l/100 km | STEERING HEAD ANGLE | 64.8 ° | |
LUBRICATION | Forced oil lubrication with 3 oil pumps | SUSPENSION TRAVEL (FRONT) | 125 mm | |
SUSPENSION TRAVEL (REAR) | 140 m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