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 890 ADVENTURE R
KTM 890 ADVENTURE R은 속도가 빠른 도로에서 바위가 많은 자갈 구불구불한 길, 낡은 싱글 트랙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을 주행할 수 있는 독보적인 능력을 갖춘 뛰어난 주행 능력을 자랑합니다. 놀랍도록 반응성이 뛰어난 동력 장치, 날카로운 오프로드 핸들링, 온종일 지속되는 편안함 덕분에 언제든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01. ON TARMAC
RIDER AIDSKTM 890 어드벤쳐 R 은 부드럽지 않습니다. 그와는 반대로, KTM 라이더 보조장치는 다양한 라이딩 시나리오에서 더 많은 제어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어드벤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ABS, MTC 및 특수 설계된 라이딩 모드는 험한 지형을 질주할 때 바이크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MTC최신 버젼의 KTM MTC는 보다 발전한 6D 관성측정장치를 사용하여 온로드 트랙션을 개선하였습니다. 이는 리어 휠의 미끄러짐을 조절 및 제어할 뿐만 아니라 프론트 휠의 제어되지 않은 리프팅을 방지하며 이 두 가지 힘을 합치게 될 때 바이크는 최고의 가속력을 보장받게 됩니다. 그리고 린 각도 센서에서 수집된 데이터와 추가로 결합하면 이 시스템은 파워 윌리를 감지 및 제어하고 안정성과 부드러운 휠 착지 및 가속을 보장합니다.
CORNERING ABS새로운 9.3 MP ABS 장치는 6D 센서의 작동을 통해 코너 중간에서 완전한 제동력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6D 센서는 모터사이클의 현재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평가하여 제동 시 안전성과 안정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또한, 이 최고수준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ABS 기술은 정밀하고 효율적인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02. IN THE ROUGH
OFFROAD ABS2023 KTM 890 어드벤처 R 의 경우 오프로드 또는 랠리모드를 선택하면 오프로드 ABS가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즉, 프론트 휠에서 ABS 기능이 감소하고 리어 휠에서 완전히 비활성화되어 라이더가 뒷바퀴를 코너로 미끄러뜨릴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필요할 때 흙속에서 제동력과 제어력을 높이고, 필요하지 않을 때 흔적을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TIRES2023년형 KTM 890 어드벤처 R 은 KTM에 최적화된 올 뉴 미타스 엔드로 트레일 타이어를 장착했습니다. 이 타이어는 내구성, 핸들링, 주행 거리의 이점을 찾는 라이더들에게 이상적이지만, 어려운 오프로드 트랙과 트레일을 쉽게 정복할 수 있다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다.
REWORKED SUSPENSION재작업된 포크와 충격 설정은 KTM 890 ADVANTURE R 이 탁월한 전체 서스펜션 성능과 함께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어드벤처 바이크에서 현재 제공되는 절대적인 최고의 서스펜션임을 자랑하는 것 외에도, 라이더들이 완전한 자신감을 가지고 가장 가혹한 지형과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03. BEHIND THE BARS
BODYWORK다카르에서 우승한 KTM 450 랠리에서 영감을 받아 완전히 재작업되고 인상적인 프론트 엔드가 KTM 890 ADVENTURE R을 진정한 레이스 준비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또한 페어링 아래의 구조는 프론트 마스크, 윈드실드 및 계기판에 최대 강성을 제공하는 2개의 단조 알루미늄 브래킷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내구성을 위한 In-mold 그래픽과 원치 않는 물과 진흙 분사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낮은 전면 펜더와 함께 KTM 890 ADVENTURE를 모든 모험에 대비하도록 만듭니다.
CTG2023년 KTM 890 ADVENTURE R은 완전히 새로운 흰색, 주황색 및 파란색 그래픽으로 부인할 수 없는 KTM R 및 READY TO RACE 색상을 선보입니다. 그래픽은 스티커가 아닌 In-mold 기술로 제작되어 마감과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AERODYNAMICSKTM 890 어드벤처 R은 윈드쉴드가 짦음에도 불구하고 이중 기능을 제공합니다. 한편으로, 낮은 윈드쉴드는 바이크를 탄 사람이 페그 위에 서 있을 때 바이크 주위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해 주며, 앞이 방해받지 않는 시야를 제공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재작업된 차체와 함께, 고속주행이 가능한 도로를 따라 다음 트레일로 직행하면서 바람으로부터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보호를 제공합니다.
UPGRADED TFT DISPLAY새로운 최첨단 풀 5" TFT 디스플레이는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알려줍니다. 향상된 기능을 특징으로 하는 각 기능은 바이크의 인포그래픽으로 설명되어 사용자에게 관련 조정 영역을 직접 보여줍니다. 광학적으로 접합된 미네랄 유리 디스플레이는 최적의 스크래치 및 눈부심 방지를 보장합니다. 또한 선택 사양인 연결 장치를 사용하면 Turn-by-Turn+ 내비게이션, 음악, 수신 전화 및 KTM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빠른 연결을 위해 블루투스를 통해 KTMconnect 앱과 TFT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ERGONOMICS탱크 스포일러와 리어 사이드 패널이 시트보다 약간 더 넓어 라이더의 움직임이 개선되어 먼 길도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시트의 마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연료 탱크의 슬림한 모양은 페그에 서 있을 때 정밀한 핸들링과 제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TECHNOLOGY2023 KTM 890 ADVENTURE R 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이더 보조 장치, 주행 모드, ABS 및 트랙션 제어 기능과 스마트폰 연결 기능을 자랑하는 이 바이크는 미들급 어드벤쳐 바이크 시장을 지배합니다. 첫 1,500km에서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데모 모드의 도입과 함께 Quickshifter+ 및 Cruise Control과 같은 옵션 추가로 라이딩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04. ON THE CHARGES
FRAMEKTM 890 어드벤처 R 의 전반적인 기하학적 구조는 가벼운 핸들링과 장거리 주행에서의 편안함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강도는 디자인에서 큰 고려 사항이었기 때문에 무게와 전체 크기를 줄이기 위해 응력 부재 역할을 하는 튜브형 크로몰리 강철 프레임이 엔진과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모든 설계 및 엔지니어링 혁신은 작고 가벼운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SUBFRAME모터사이클은 내구성이 있어야하기때문에 890 어드벤쳐 서브프레임은 어드벤쳐를 위해 가볍고 견고한 구조의 특성을 갖고있습니다. 강철 트렐리스 서브프레임은 컴팩트하고 가벼우며 가장 긴 대륙 횡단 여정에서도 동승객뿐만 아니라 모든 짐을 운반할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STABILITY2023 KTM 890 ADVENTURE R 는 고급 스티어링 댐퍼 덕분에 어떤 속도에서도 견고합니다. 항상 흔들리지 않는 평정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스티어링 댐퍼는 급격한 회전을 통과하거나 주름진 표면 위로 간신히 움직일 때 프런트 엔드를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KTM 딜러 기준으로 일반 판매점의 경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당모델 조기 품절시 프로모션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장기 할부 시 월 납입 금액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889 cm³
수랭 4행정 병렬 2기통
최고출력
104.7 HP / 8,000 RPM
시트고
880 mm
공차중량
200 KG
ENGINE | CHASSIS | |||
TORQUE | 100 Nm | TANK CAPACITY (APPROX.) | 20 l | |
TRANSMISSION | 6-speed | ABS | Bosch 9.1 MP (incl. Cornering-ABS and offroad mode, disengageable) | |
COOLING | Liquid cooled with water/oil heat exchanger | FRONT BRAKE DISC DIAMETER | 320 mm | |
POWER IN PS | 104.7 PS | REAR BRAKE DISC DIAMETER | 260 mm | |
STARTER | Electric starter | FRONT BRAKE | Disc brake | |
STROKE | 68.8 mm | CHAIN | 520 X-Ring | |
BORE | 90.7 mm | DRY WEIGHT | 200 kg | |
CLUTCH | PASC™ antihopping clutch, mechanically operated | FRAME DESIGN | Chromium-Molybdenum-Steel frame using the engine as stressed element, powder coated | |
CO2 EMISSIONS | 110 g/km | FRONT SUSPENSION | WP XPLOR-USD, Ø 48 mm | |
DISPLACEMENT | 889 cm³ | GROUND CLEARANCE | 263 mm | |
EMS | Bosch EMS with RBW | REAR SUSPENSION | XACT WP PDS mono shock | |
DESIGN | 2-cylinder, 4-stroke, parallel twin | SEAT HEIGHT | 880 mm | |
FUEL CONSUMPTION | 4.5 l/100 km | STEERING HEAD ANGLE | 63.7 ° | |
LUBRICATION | Forced oil lubrication with 2 oil pumps | SUSPENSION TRAVEL (FRONT) | 240 mm | |
SUSPENSION TRAVEL (REAR) | 240 mm | |||
REAR BRAKE | Disc brak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