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 890 SMT
탁월한 도로 주행 성능에 투어링의 즐거움을 더하고 Supermoto 레거시로 화려하게 등장한 모델 그것은 바로 완전히 새로워진 KTM 890 SMT 입니다.
타협을 찾아볼 수 없는 KTM 890 SMT는 상징적인 KTM 990 SMT이 만들어 내지 못한 부분을 선택하여 미들급 스포츠 투어링 세그먼트의 정상으로 향하는 성능 및 핸들링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01. ON TARMAC
KTM 라이더 보조 장치는 다양한 라이딩 시나리오에서 더 많은 컨트롤을 제공하여 라이딩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ABS, MTC 및 특별히 설계된 RIDE MODES를 사용하면 고속주행이 가능한 도로를 질주하거나 산악 와인딩 도로를 주행할 때 최대한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RIDER AIDSKTM 라이더 보조 장치는 다양한 라이딩 시나리오에서 더 많은 컨트롤을 제공하여 라이딩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ABS, MTC 및 특별히 설계된 RIDE MODES를 사용하면 고속주행이 가능한 도로를 질주하거나 산악 와인딩 도로를 주행할 때 최대한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최신 세대의 KTM MTC를 사용한 후, 고급 6D 관성 측정 장치를 사용함으로써 트랙션이 향상되었습니다. 이것은 뒷바퀴의 미끄러짐을 조절 및 제어할 뿐만 아니라 앞바퀴가 제어되지 않고 들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두 가지 힘이 결합되면 모터사이클은 가능한 최고의 가속이 보장됩니다. 다양한 센서에서 수집된 모든 데이터를 통해 시스템은 파워 휠리를 감지 및 제어하고 안정성과 부드러운 휠 착지 및 가속을 보장합니다.
MTC최신 세대의 KTM MTC를 사용한 후, 고급 6D 관성 측정 장치를 사용함으로써 트랙션이 향상되었습니다. 이것은 뒷바퀴의 미끄러짐을 조절 및 제어할 뿐만 아니라 앞바퀴가 제어되지 않고 들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두 가지 힘이 결합되면 모터사이클은 가능한 최고의 가속이 보장됩니다. 다양한 센서에서 수집된 모든 데이터를 통해 시스템은 파워 휠리를 감지 및 제어하고 안정성과 부드러운 휠 착지 및 가속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9.3 MP ABS 장치 덕분에 당신은 자신있게 브레이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이더는 6D 센서를 통해 코너 중간에서 최대 제동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D 센서는 오토바이의 현재 동적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평가하여 작동하고 제동 중 안전성과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코너링 ABS 기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함께 정확하고 효율적인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Corenering ABS새로운 9.3 MP ABS 장치 덕분에 당신은 자신있게 브레이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이더는 6D 센서를 통해 코너 중간에서 최대 제동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D 센서는 오토바이의 현재 동적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평가하여 작동하고 제동 중 안전성과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코너링 ABS 기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함께 정확하고 효율적인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KTM 890 SMT의 일체형 Supermoto 스타일 시트는 혼자 산길을 주행할 때 최대한의 그립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자유로운 움직임을 허용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혹시 텐덤을 원하십니까? 괜찮습니다. 시트는 텐덤한 동승자가 장시간 투어링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EAT COMFORTKTM 890 SMT의 일체형 Supermoto 스타일 시트는 혼자 산길을 주행할 때 최대한의 그립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자유로운 움직임을 허용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혹시 텐덤을 원하십니까? 괜찮습니다. 시트는 텐덤한 동승자가 장시간 투어링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02. SUPERMOTO
SMT 이름이 붙은 모든 KTM 모터사이클은 의도적으로 슬라이드를 실행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SUPERMOTO ABS를 사용하면 라이더가 필요에 따라 뒷바퀴를 잠글 수 있습니다. 이는 Supermoto 라이딩을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SUPERMOTO ABSSMT 이름이 붙은 모든 KTM 모터사이클은 의도적으로 슬라이드를 실행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SUPERMOTO ABS를 사용하면 라이더가 필요에 따라 뒷바퀴를 잠글 수 있습니다. 이는 Supermoto 라이딩을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Michelin PowerGP 타이어는 17인치 경량 경합금 휠 세트를 감싸고 있으며 이는 낮은 수준의 스프링 하질량과 엄청난 수준의 핸들링 및 승차감 역학을 의미합니다.
WHEELS AND TIRESMichelin PowerGP 타이어는 17인치 경량 경합금 휠 세트를 감싸고 있으며 이는 낮은 수준의 스프링 하질량과 엄청난 수준의 핸들링 및 승차감 역학을 의미합니다.
에이펙스를 공략하는 KTM 890 SMT 다운 속도를 늦추는 것은 트윈 320mm 브레이크 디스크와 JJuan 4피스톤 방사형 장착 캘리퍼 덕분입니다. 이들은 J.JUAN 축 마스터 실린더와 함께 사용되어 인상적인 제동 제어 및 정지력을 제공합니다. 후방에서 260mm 브레이크 디스크는 역시 J.JUAN에서 공급하는 이중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에 의해 작동됩니다.
BRAKES에이펙스를 공략하는 KTM 890 SMT 다운 속도를 늦추는 것은 트윈 320mm 브레이크 디스크와 JJuan 4피스톤 방사형 장착 캘리퍼 덕분입니다. 이들은 J.JUAN 축 마스터 실린더와 함께 사용되어 인상적인 제동 제어 및 정지력을 제공합니다. 후방에서 260mm 브레이크 디스크는 역시 J.JUAN에서 공급하는 이중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에 의해 작동됩니다.
2023 KTM 890 SMT는 라이더가 원하는 대로 라이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포크 레그의 상단 캡에 리바운드 및 컴프레션 댐핑 조절기가 장착되어 다양한 유형의 라이딩 용도에 맞게 빠르고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산길을 공격하고 싶으면 간단하게 클리커를 입력하거나, 활기차지만 꾸준한 라이딩을 원한다면 설정을 부드럽게 하십시요. 리어 쇽에는 리바운드 댐핑 조절기와 스프링 프리로드용 핸드 조절기가 있습니다. 리바운드 댐핑 조정 기능을 통해 라이더는 다양한 라이딩 상황에 대한 쇽의 동작을 조정할 수 있으며, 스프링 프리로드 어저스터 카는 수하물, 동승자 또는 산악의 주행 환경에 따라 맞출 수 있습니다.
REWORKED SUSPENSION2023 KTM 890 SMT는 라이더가 원하는 대로 라이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포크 레그의 상단 캡에 리바운드 및 컴프레션 댐핑 조절기가 장착되어 다양한 유형의 라이딩 용도에 맞게 빠르고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산길을 공격하고 싶으면 간단하게 클리커를 입력하거나, 활기차지만 꾸준한 라이딩을 원한다면 설정을 부드럽게 하십시요. 리어 쇽에는 리바운드 댐핑 조절기와 스프링 프리로드용 핸드 조절기가 있습니다. 리바운드 댐핑 조정 기능을 통해 라이더는 다양한 라이딩 상황에 대한 쇽의 동작을 조정할 수 있으며, 스프링 프리로드 어저스터 카는 수하물, 동승자 또는 산악의 주행 환경에 따라 맞출 수 있습니다.
03. BEHIND THE BARS
KTM 890 SMT는 KTM 450 SMR에서 영감을 얻은 높은 프런트 펜더와 포크 레그 프로텍터에 연결된 하단 스플래시 가드로 구성된 이중 펜더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제어를 개선하고 시트의 마모를 줄이기 위해 시트보다 약간 더 넓은 스포일러 및 후면 패널과 함께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한 인몰드 그래픽과 함께 KTM 890 SMT를 모든 것에 대비하도록 합니다.
BODYWORKKTM 890 SMT는 KTM 450 SMR에서 영감을 얻은 높은 프런트 펜더와 포크 레그 프로텍터에 연결된 하단 스플래시 가드로 구성된 이중 펜더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제어를 개선하고 시트의 마모를 줄이기 위해 시트보다 약간 더 넓은 스포일러 및 후면 패널과 함께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한 인몰드 그래픽과 함께 KTM 890 SMT를 모든 것에 대비하도록 합니다.
새로 설계되고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짧은 윈드 디플렉터가 개발되어 적절한 수준의 바람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시그니처 스포티한 KTM 외관을 유지합니다.
AERODYNAMIC새로 설계되고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짧은 윈드 디플렉터가 개발되어 적절한 수준의 바람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시그니처 스포티한 KTM 외관을 유지합니다.
새로운 최첨단 풀 5" FT 디스플레이는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알려줍니다. 향상된 기능을 특징으로 하는 각 기능은 오토바이의 인포그래픽으로 설명되어 사용자에게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광학적으로 접합된 미네랄 유리 디스플레이는 최적의 스크래치 및 눈부심 방지를 보장합니다. 또한 선택 사양인 연결 장치를 사용하면 Turn-by-Turn+ 내비게이션, 음악, 수신 전화 및 KTM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위해 Bluetooth를 통해 KTMconnect 앱과 TFT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UPGRADED TFT DISPLAY새로운 최첨단 풀 5" FT 디스플레이는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알려줍니다. 향상된 기능을 특징으로 하는 각 기능은 오토바이의 인포그래픽으로 설명되어 사용자에게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광학적으로 접합된 미네랄 유리 디스플레이는 최적의 스크래치 및 눈부심 방지를 보장합니다. 또한 선택 사양인 연결 장치를 사용하면 Turn-by-Turn+ 내비게이션, 음악, 수신 전화 및 KTM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위해 Bluetooth를 통해 KTMconnect 앱과 TFT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탱크 스포일러와 리어 사이드 패널이 좌석보다 약간 더 넓어 라이더의 움직임이 개선되어 산길을 더 쉽게 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시트의 마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연료 탱크의 슬림한 모양은 언덕에서 타이트한 스위치백 동작을 할 때 정밀한 핸들링과 제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ERGONOMICS탱크 스포일러와 리어 사이드 패널이 좌석보다 약간 더 넓어 라이더의 움직임이 개선되어 산길을 더 쉽게 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시트의 마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연료 탱크의 슬림한 모양은 언덕에서 타이트한 스위치백 동작을 할 때 정밀한 핸들링과 제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2023 KTM 890 SMT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을 트레일에 제공합니다. 다양한 라이더 보조 장치, 주행 모드, ABS 및 트랙션 컨트롤 기능과 스마트폰 연결 옵션을 자랑하는 이 모델은 미들급 스포츠 투어러 세그먼트를 지배합니다. 처음 1,500km 동안 모든 KTM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데모 모드의 도입과 함께 Quickshifter+ 및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옵션 추가로 라이딩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TECHNOLOGY2023 KTM 890 SMT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을 트레일에 제공합니다. 다양한 라이더 보조 장치, 주행 모드, ABS 및 트랙션 컨트롤 기능과 스마트폰 연결 옵션을 자랑하는 이 모델은 미들급 스포츠 투어러 세그먼트를 지배합니다. 처음 1,500km 동안 모든 KTM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데모 모드의 도입과 함께 Quickshifter+ 및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옵션 추가로 라이딩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04. ON THE CHARGE
KTM 890 SMT의 전체 형상은 산길을 공격할 때 날카로운 핸들링과 편안함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강도는 디자인에서 큰 고려 사항이었기 때문에 무게와 전체 크기를 줄이기 위해 응력을 받는 부재 역할을 하는 엔진과 함께 관형 Chromoly 강철 프레임이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콤팩트한 프레임으로 긴 스윙암을 허용하여 핸들링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트랙션을 향상시킵니다.
FRAMEKTM 890 SMT의 전체 형상은 산길을 공격할 때 날카로운 핸들링과 편안함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강도는 디자인에서 큰 고려 사항이었기 때문에 무게와 전체 크기를 줄이기 위해 응력을 받는 부재 역할을 하는 엔진과 함께 관형 Chromoly 강철 프레임이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콤팩트한 프레임으로 긴 스윙암을 허용하여 핸들링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트랙션을 향상시킵니다.
가볍고 견고한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서브프레임은 공격적인 도로주행을 위해 장착되었습니다. 당신이 타고 있는 모터사이클은 내구성이 있어야 합니다. 강철 트렐리스 서브프레임은 컴팩트하고 가벼워서 험난한 산악 도로를 찾는 여정에서도 승객뿐만 아니라 짐을 가득 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SUBFRAME가볍고 견고한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서브프레임은 공격적인 도로주행을 위해 장착되었습니다. 당신이 타고 있는 모터사이클은 내구성이 있어야 합니다. 강철 트렐리스 서브프레임은 컴팩트하고 가벼워서 험난한 산악 도로를 찾는 여정에서도 승객뿐만 아니라 짐을 가득 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2023 KTM 890 SMT는 하이엔드 스티어링 댐퍼 덕분에 어떤 속도에서도 견고합니다. 항상 흔들리지 않는 평정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스티어링 댐퍼는 급커브를 통과하거나 산길을 넘어갈 때 프런트 엔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작동합니다.
STABILITY2023 KTM 890 SMT는 하이엔드 스티어링 댐퍼 덕분에 어떤 속도에서도 견고합니다. 항상 흔들리지 않는 평정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스티어링 댐퍼는 급커브를 통과하거나 산길을 넘어갈 때 프런트 엔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작동합니다.
진정한 Supermoto 방식으로 연료 탱크는 최적의 라이더 움직임을 위해 의도적으로 매끄럽게 설계되었습니다. 15.8리터의 전체 연료 용량으로 300km 이상의 와인딩 도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FUEL TANK진정한 Supermoto 방식으로 연료 탱크는 최적의 라이더 움직임을 위해 의도적으로 매끄럽게 설계되었습니다. 15.8리터의 전체 연료 용량으로 300km 이상의 와인딩 도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본 프로모션은 KTM 딜러 기준으로 일반 판매점의 경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당모델 조기 품절시 프로모션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장기 할부 시 월 납입 금액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수랭 DOHC 병렬2기통
최고출력
105HP / 8,000RPM
시트고
860 mm
건조중량
194 KG
ENGINE | CHASSIS | |||
TORQUE | 100 Nm | TANK CAPACITY (APPROX.) | 15.8 l | |
TRANSMISSION | 6-speed | ABS | Bosch 9.1 MP (incl. Cornering-ABS and super moto mode) | |
COOLING | Liquid cooled | FRONT BRAKE DISC DIAMETER | 320 mm | |
POWER IN PS | 77 kW | REAR BRAKE DISC DIAMETER | 260 mm | |
STARTER | Electric starter | FRONT BRAKE | 2x radially mounted 4 piston caliper | |
STROKE | 68.8 mm | REAR BRAKE | 2 piston caliper, brake disc | |
BORE | 90.7 mm | CHAIN | 520 X-Ring | |
CLUTCH | PASC™ antihopping clutch, mechanically operated | DRY WEIGHT | 194 kg | |
CO2 EMISSIONS | | FRONT SUSPENSION | WP APEX 43 | |
DISPLACEMENT | 889 cm³ | GROUND CLEARANCE | 227 mm | |
EMS | Bosch EMS with RBW | REAR SUSPENSION | WP APEX - Monoshock | |
DESIGN | 2-cylinder, 4-stroke, parallel twin | SEAT HEIGHT | 860 mm | |
FUEL CONSUMPTION | STEERING HEAD ANGLE | 64.21 ° | ||
LUBRICATION | Forced oil lubrication with 2 oil pumps | SUSPENSION TRAVEL (FRONT) | 180 mm | |
SUSPENSION TRAVEL (REAR) | 180 mm | |||
FRAME DESIGN | Chromium-Molybdenum-Steel frame using the engine as stressed element, powder coa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