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0 ADVENTURE SW
2023 KTM 390 ADVENTURE 는 보다 더 어드벤쳐를 위한 스포크 휠로 변신, 입증된 373cc 엔진 그리고 동급 최고의 섀시로 셋팅되어 언제든 새로운 모험을 떠나기 원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 된 모터사이클입니다.
01. ON-ROAD CONFIDENCE
ENGINEKTM 390 ADVENTURE는 작아 보일 수 있지만 44마력의 출력을 통해 스로틀을 감으면 수평선을 향해 언제든 질주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를 강력한 6단 시퀀셜 기어박스, QUICKSHIFTER + 및 세심하게 조정된 기어비와 결합하면 KTM 390 ADVENTURE는 모든 지형에서 부드러우면서도 억제되지 않는 동력 확산과 함께 빠르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FUEL TANKKTM 390 ADVENTURE는 14.5리터의 연료 용량과 뛰어난 연비를 자랑하며 400km 장거리 주행도 가능합니다. 게다가, 연료 탱크는 오프로드 주행시 핸들링을 희생하지 않으면서도 인체 공학적으로 우수하여서 바이크의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의 중심 요소입니다.
CORNERING ABSKTM 390 ADVENTURE는 낮은 무게 중심, 민첩한 핸들링, 19인치 앞바퀴 덕분에 산악 도로를 쉽게 달려나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코너링 ABS 장치 덕분에 완전한 자신감을 가지고 브레이크를 잡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라이더는 바이크의 현재 동적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평가하여 제동 중 안전성과 안정성을 향상시켜 코너 중간에서 최대 제동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SHIELD간단히 오프로드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진흙 웅덩이 또는 두꺼운 모래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뒷바퀴 미끄러짐이 허용됩니다. 또한 OFFROAD 모드에서는 OFFROAD ABS도 활성화되어 뒷바퀴를 잠그고 코너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모드는 엔진이 멈추거나 장비가 꺼지는 경우에도 설정을 유지하므로 엔진이 켜지는 즉시 활용하여 출발할 수 있습니다.
02. HIT THE HARD TRACK
WHEELSKM 390 ADVENTURE는 각 끝에 튼튼한 스포크 휠을 장착하여 가장 험난한 더트 트레일을 달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림에 금이 가거나 깨지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는 이 튜브형 스포크 휠은 오프로드용 타이어를 완벽하게 보완하여 오프로드 환경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OFFROAD MODE일반 도로가 끝나고 오프로드가 시작되면 KTM 390 ADVENTURE 라이더는 간단히 오프로드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진흙 웅덩이 또는 두꺼운 모래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뒷바퀴 미끄러짐이 허용됩니다. 또한 OFFROAD 모드에서는 OFFROAD ABS도 활성화되어 뒷바퀴를 잠그고 코너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모드는 엔진이 멈추거나 장비가 꺼지는 경우에도 설정을 유지하므로 엔진이 켜지는 즉시 활용하여 출발할 수 있습니다.
REWORKED SUSPENSION가장 험난한 지형에서 수년간 개발한 KTM 390 ADVENTURE는 각 휠에 WP APEX 서스펜션을 자랑합니다. 그 결과 어드벤쳐 동급 최고의 핸들링 패키지가 탄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첨단 WP APEX 충격 흡수 장치는 거친 조건에서 장거리 이동에 이상적인 맞춤형 성능을 제공합니다. 조정 가능한 스프링 프리로드 및 리바운드 댐핑 덕분에 라이더는 어드벤쳐 특성에 맞게 미세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03. SUPERIOR CONTROL
BODYWORKKTM 390 ADVENTURE는 KTM 스타일 차체와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며, KTM의 방대한 랠리 레이싱 유산에서 영감을 받은 뛰어난 인체 공학과 공격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헤드라이트 마스크부터 낮은 전면 펜더까지 모든 부분에서 볼 수 있습니다. 탱크 스포일러와 후면 패널은 페그에 서 있을 때 최적화된 제어를 위해 시트보다 약간 더 넓으며, 연료 탱크의 모양은 까다로운 지형을 주행할 때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견고한 엔진 가드는 오프로드 주행시 엔진과 머플러를 보호해 줍니다.
TFT DISPLAYKTM 390 ADVENTURE의 최첨단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는 주변 조명의 변화에 자동으로 적응합니다. 동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변속할 시간이 되면 회전 속도계가 깜박입니다. 5" 디스플레이는 읽기 쉽고 주요 정보는 즉시 볼 수 있는 방식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라이더는 또한 핸들바의 다기능 메뉴 스위치를 통해 화면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D HEADLIGHTKTM 390 ADVENTURE의 동급 최고 수준의 매우 밝은 LED 조명 덕분에 어두운 지방도에서 라이딩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더 큰 KTM ADVENTURE 장비에서 디자인 신호를 가져온 LED는 뛰어난 조명과 가시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터사이클의 전체 부피를 줄이기 위해 소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MTCKTM 390 ADVENTURE에 장착된 MTC(모터사이클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은 가장 필요할 때 트랙션을 제공하며 뒷바퀴 회전 속도가 라이딩 상황에 비례하지 않게 되는 것을 감지하는 순간 반응하는 기울기 감지 시스템입니다. 더 간단히 말해서; MTC는 1000분의 1초 단위로 반응하여 엔진 출력을 부드럽게 줄여 미끄러짐을 줄여 스핀을 멈추고 안전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KTMCONNECTKTMconnect 시스템 덕분에 KTM 390 ADVENTURE는 스마트폰에 연결되어 TFT 디스플레이를 통해 전화를 걸고, 음악을 듣고, 옵션인 단계별 탐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4. ALL-ROUND COMFORT
FRAMEKTM 390 ADVENTURE는 다수의 챔피언십 우승을 이뤄 낸 KTM 450 RALLY와 마찬가지로 초 경량이지만 매우 안정적인 격자 프레임을 특징으로 합니다. KTM 390 ADVENTURE의 중추를 제공하는 프레임은 민첩한 핸들링을 가능하게 하고 유연성과 강성의 균형을 유지하는 주요 요소로. 1430mm의 휠베이스와 63.5도의 스티어링 헤드 각도와 결합되어 대자연에서 트레일 주행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ERGONOMICSKTM 390 ADVENTURE는 랠리 스타일의 윈드스크린부터 오프로드 중심의 풋페그에 이르기까지 어드벤처 머신으로 설계되었으며 오프로드 환경에서 온종일 탈 수있는 편안함, 오프로드에서의 민첩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라이더의 참여도는 KTM 390 ADVENTURE를 완벽하게 제어하여 클래스 리더가 되도록 합니다.
SEATKTM 390 ADVENTURE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편안함과 라이더가 컨트롤하기 위한 두 개의 부분으로 된 시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후방보다 전방이 더 좁기 때문에 키가 작은 라이더가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려운 지형에서 더 나은 제어가 가능합니다. 시트는 에어박스와 그 아래의 작은 보관함에 접근하기 위해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편안함에서 라이딩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개별 고객의 요구에 맞게 KTM PowerParts 팀은 다양한 시트를 특별히 개발하였습니다.
FOOTPEGSKTM 오프로드 모델에서 직접 들어 올린 넓고 견고한 풋페그는 서있을 때든 앉아있을 때든 온종일 라이딩의 편안함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KTM 390 ADVENTURE 풋페그는 스트리트 또는 오프로드 부츠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라이딩이 정말 거칠어질 때 고무 인서트를 쉽게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KTM 딜러 기준으로 일반 판매점의 경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당모델 조기 품절시 프로모션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장기 할부 시 월 납입 금액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373 cm³
수랭 4행정 DOCH 단기통
최고출력
43.5 PS / 9,000 RPM
시트고
855 mm
공차중량
161 KG
ENGINE | CHASSIS | |||
TORQUE | 37 Nm | TANK CAPACITY (APPROX.) | 14.5 l | |
TRANSMISSION | 6-speed | ABS | Bosch 9.1 MP (incl. Cornering-ABS and offroad mode, disengageable) | |
COOLING | Liquid cooled | FRONT BRAKE DISC DIAMETER | 320 mm | |
POWER IN PS | 32 kW | REAR BRAKE DISC DIAMETER | 230 mm | |
STARTER | Electric starter | FRONT BRAKE | Four-piston radial fixed calliper | |
STROKE | 60 mm | CHAIN | 520 X-Ring | |
BORE | 89 mm | DRY WEIGHT | 161 kg | |
CLUTCH | PASC™ antihopping clutch, mechanically operated | FRAME DESIGN | Steel trellis frame, powder coated | |
CO2 EMISSIONS | 78 g/km | FRONT SUSPENSION | WP APEX 43 | |
DISPLACEMENT | 373.2 cm³ | GROUND CLEARANCE | 200 mm | |
EMS | Bosch EMS with RBW | REAR SUSPENSION | WP APEX - Monoshock | |
DESIGN | 1-cylinder, 4-stroke engine | SEAT HEIGHT | 855 mm | |
FUEL CONSUMPTION | 3.37 l/100 km | STEERING HEAD ANGLE | 63.5 ° | |
LUBRICATION | Wet sump | SUSPENSION TRAVEL (FRONT) | 170 mm | |
SUSPENSION TRAVEL (REAR) | 177 mm | |||
REAR BRAKE | Single-piston floating calliper, brake dis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