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KTM 390 DUKE

ONE FOR ALL


125 DUKE와 똑같은 프레임에 배기량 373.2cc의 단기통 엔진을 장착한 390 DUKE. 149kg의 가벼운 건조중량에 최고출력 44마력이 더해져 아드레날린이 솟구치게 만드는 스프린터 입니다. 


알기쉬운 리듬에 몸을 맡기고 전방 주시하다 보면 어느새 도심에서만큼은 어떠한 바이크도 나를 쉽게 앞지를 수 없다는 걸 깨닫게 될 것입니다. 


최소한의 프레임에 최대한의 엔진을 얹은 극단적인 세팅을 필히 경험해 보시길. 모터사이클 라이딩에는 이런 재미도 있다는 것을 당신도 꼭 알아야 합니다.   

FEATURES

ENGINE &FRAME

125cc가 연상되는 컴팩트한 크롬 몰리브덴 합금 프레임과 최소한의 부피와 중량을 가진 배기량 373.2cc 엔진과 어우러져 도심에서 발군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새롭게 풀체인지 된 듀크는 리어프레임이 별체형으로 변경되었으며, 유로4 기준에 충족하는대도 불구하고 기존의 출력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엔진회전수가 7,000rpm에 이르면 토크와 출력이 맞물려 제대로된 파워밴드를 터뜨리며 여전히 반칙에 가까운 기동성을 드러냅니다. 

390 DUKE의 최대치를 시험하려면 주행풍에 맞서 상체 깊숙히 전경자세를 취한 후 더욱 스로틀을 비트면 됩니다. 엔진의 회전수와 라이더의 아드레 날린이 정비례 할 것 입니다. 

FRONT VIEW
풀 LED로 구성된 데이라이트와 헤드라이트는 실제 두눈으로 마주했을때 그 디자인의 완성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D 턴시그널로 조화된 390 DUKE의 앞모습은 이제는 타 브랜드와는 완전히 차별화 된 아이덴티티를 완성합니다. 
INSTRUMENT
풀 컬러의 TFT 계기반은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며 현재시각 및 트립, 연료게이지, 기어 인디게이터등의 편의사항을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KTM MY RIDE'를 통해 스마트기기와 블루투스로 직접 연결, 전화통화와 음악정취 등을 좌측에 마련된 스위치박스를 통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BRAKES

& SUSPENSION

새롭게 장착된 Ø 320mm 대구경 프런트 로터와 브렘보 기술이 만든 BYBRE 레이디얼 캘리퍼는 뛰어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온오프가 가능한 보쉬(BOSCH)사의 ABS 적용으로 상황에 맞게 좀더 과격한 주행을 할수도 있고, 상위기종에만 있던 '수퍼모토'모드가 적용되어 리어만 쉽고 안전하게 슬립시킬 수도 있습니다. 

Ø 43mm WP 도립 서스펜션과 확실히 개선된 리어 쇽업쇼버의 장착으로 저속에서는 부드럽고 고속에서는 흔들림없는 성능을 발휘하며, 고속과 풀뱅킹 상황에서도 불안감없이 노면정보를 전달합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373.2 cm³ 

수랭 4행정 DOHC 단기통

최고출력

44 HP / 9,000 RPM

시트고

830 mm

건조중량

149 KG

 6,990,000 (V.A.T 포함)

 6,990,000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