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KTM 690 SMC R

RACING GENES


스포츠 바이크로서 순수한 결정체인 RC 390.

그 장르의 본질에 가장 근접한 이 모델은 특유의 민첩성과

스피드로 다이내믹한 공도주행은 물론 서킷주행에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마이너 체인지 된 2017년형 RC 390은 개선된 WP서스펜션, Ø320mm로 확대된 프런트 디스크 로터, 기본으로 장착된 조절식 레버, 그리고 전자식 스로틀로 바뀌었으며 이너 카울 또한 유광 오렌지 컬러로 도색되어서 성능뿐만 아니라 외관디자인 또한 한결 고급스러워졌습니다.


감탄이 나오는 핸들링과 믿을 수 없는 퍼포먼스, 그리고 동급 최고 수준의 놀랄만한 힘!  

RC 390은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줄 바이크입니다. 국내에서 연 4회 개최 중인 'KTM RC 390 KOREA CUP'에 직접 참가해서 서킷에서의 뜨거운 열정도 꼭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FEATURES

ENGINE
690cc의 단기통 LC4 엔진은 매우 낮은 RPM에서부터 강력한 가속력을 분출해냅니다. 또한 낮은 연료 소비율 외에도  10,000km의 긴 점검 주기로 낮은 관리비용을 유지하였습니다.
SOFTWARE & ELECTRONICS
코너링 ABS, MTC(Motorcycle Traction Control) 및 광범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지원 모드를 포함한 정교한 전자 장비들 덕분에, 전보다 훨씬 쉽게 슈퍼모토를 완벽하게 제어하고, 그 성능을 끝까지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Quickshifter+가 기어 변속을  전자적으로 보조하여, 라이더로 하여금 클러치 레버 조절 없이 매끄럽게 변속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FRAME
프레임은 다양한 두께의 고품질 크롬-몰리브데넘 합금 튜브로 제작되었으며, 균형잡힌 디자인으로 핸들링에 유리한 높은  비틀림 강성을 제공하는 한편, 휠로부터 발생한 충격에너지를 탁월하게 흡수하여 라이딩의 피로도를 줄입니다. 

FRONT FORK
WP와 KTM이 공동개발한 WP APEX 48 도립식 스플릿 포크는 690 SMC R에 알맞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왼쪽엔 컴프레션, 오른쪽엔 리바운드 댐핑을 장착하여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는 동시에 서로 부정적인 영향이 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하여 포크 상단의 다이얼로 쉽게 각 댐핑 값을 30 단계로 조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UBFRAME
후방 연료 탱크는 다년간의 제작기간으로 서브프레임의 주요 구조재로서의 역할을 탁월하게 입증해왔으며, 효과적으로 차량의 무게를 낮추었습니다.
REAR SHOCK
WP APEX Shock absorber는 링키지 방식으로 스윙암에 연결되어 프론트 포크를 보조합니다. 고속 및 저속 컴프레션을 포함하여 완벽하게 조절 가능하여, 쇽업소버를 어느 조건에든 알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693 cm³ 

수랭 4행정 DOHC 단기통

최고출력

74 HP / 8,000 RPM

시트고

890 mm

건조중량

147 KG

 7,200,000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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