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KTM 790 DUKE
THE SCALPEL
EICMA 2016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790 DUKE PROTOTYPE'.
그리고 이 바이크에 장착된 배기량 799cc의 병렬트윈 엔진 ‘LC8c’(c는 compact를 의미)은
690시리즈 이후 미들급 시장에 KTM이 자신있게 던진 출사표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1년만인 EIMCA 2017를 통해 1년 동안 고조되었었던 790DUKE에 대한 기대감을
완벽한 피날레로 장식하는 양산형 모델을 공개하며 라이더들의 높은 호응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최고출력은 105마력과 건조중량 169kg에 불과한 790 DUKE는 코너링 ABS와 MSR, MTC등의 전자 장비와 업·다운이 모두 가능한 퀵 시프터, 블루투스로 스마트기기를 연결하는 KTM MY RIDE(추가옵션) 등의 전자제어장비를 장착하며 KTM이 가지고 있던 모든 기술력을 고스란히 투영한 모델입니다. 스포츠와 스트리트, 레인 그리고 트랙의 4가지 주행 모드, 안티 윌리모드를 임의적으로 OFF하거나, 빠른 스타트를 위한 ‘론치컨트롤’. 그리고 KTM 듀크 라인업의 특징인 ‘수퍼모토’ (리어타이어만 ABS를 해지하는 기능)모드.
미들급 네이키드에서 느낄 수 없었던 최고의 안정성과 주행감각을 790 DUKE를 통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KTM 790 DUKE
THE SCALPEL
EICMA 2016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790 DUKE PROTOTYPE'. 그리고 이 바이크에 장착된 배기량 799cc의 병렬트윈 엔진 ‘LC8c’(c는 compact를 의미)은 690시리즈 이후 미들급 시장에 KTM이 자신있게 던진 출사표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1년만인 EIMCA 2017를 통해 1년 동안 고조되었었던 790DUKE에 대한 기대감을 완벽한 피날레로 장식하는 양산형 모델을 공개하며 라이더들의 높은 호응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최고출력은 105마력과 건조중량 169kg에 불과한 790 DUKE는 코너링 ABS와 MSR, MTC등의 전자 장비와 업·다운이 모두 가능한 퀵 시프터, 블루투스로 스마트기기를 연결하는 KTM MY RIDE 등의 전자옵션을 기본으로 장착하며 KTM이 가지고 있던 모든 기술력을 고스란히 투영한 모델입니다. 스포츠와 스트리트, 레인 그리고 트랙의 4가지 주행 모드, 안티 윌리모드를 임의적으로 OFF하거나, 빠른 스타트를 위한 ‘론치컨트롤’. 그리고 KTM 듀크 라인업의 특징인 ‘수퍼모토’ (리어타이어만 ABS를 해지하는 기능)모드.
미들급 네이키드에서 느낄 수 없었던 최고의 안정성과 주행감각을 790 DUKE를 통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FEATURES
FRONT VIEW
INSTR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