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 MX

NOTHING HURTS QUITE

LIKE SECOND PLACE


실전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며 완벽에 가까운 KTM모토크로스 시리즈. 하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다시 한 번 박차를 가해 최고의 자리를 수성하려 합니다. 지난 해 WP제 AER 48 서스펜션 시스템과 새로운 섀시, 새롭게 설계된 엔진을 장착하며 이미 한 차례 모델체인지를 했었던 SX 시리즈는 작년에는 포함되지 않았던 250 SX모델을 필두로 다시 한 번 진화를 거듭했습니다.


작년 상위모델에 적용되었던 가벼운 크롬몰리브덴 프레임과 향상된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단조 허브와 경량의 엑셀 림, 흙먼지 방지용 풋 페그와 에어필터 시스템, 셀프 스타터 등의 특징을 기본바탕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250SX.

핸들에 장착된 스위치 조작으로 언제든지 트랙션 컨트롤과 런치컨트롤을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미리 설정된 맵핑 선택도 가능합니다. 


또한 점프 착시 서스펜션 이너튜브의 원활한 움직임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트리플 클램프, 265g 가벼워진 아우터 튜브와 에어펌프가 기본 장착된 WP제 AER 48 서스펜션 시스템, 정확한 정비시기를 알려주기 위해 적용된 시간계, 새로운 배기 시스템과 외관 그래픽으로 KTM 팬들을 만족시킬 예정입니다.

또한 450 SX-F에는 흡기와류를 억제하기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리조네이터가 장착되었으며, SX-F(4행정 모델) 전 모델에 개선된 알루미늄 실린더 헤드를 장착했습니다.



LINE-UP


THE ULTIMATE COMBO

350 SX-F

₩ 13,000,000 

SMALL-BORE SUPERSTAR

250 SX-F

₩ 12,300,000 

STEP INTO THE BIG LEAGUES

85 SX 19/16

₩ 7,200,000 

FAST HAS NO AGE LIMIT

65 SX

₩ 6,000,000 

NAVER TOO YOUNG TO LEARN

50 SX

₩ 5,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