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KTM RC 390
RACING GENES
스포츠 바이크로서 순수한 결정체인 RC 390.
그 장르의 본질에 가장 근접한 이 모델은 특유의 민첩성과 스피드로
다이내믹한 공도주행은 물론 서킷주행에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마이너 체인지 된 2017년형 RC 390은 개선된 WP서스펜션, Ø320mm로 확대된 프런트 디스크 로터, 기본으로 장착된 조절식 레버, 그리고 전자식 스로틀로 바뀌었으며 이너 카울 또한 유광 오렌지 컬러로 도색되어서 성능뿐만 아니라 외관디자인 또한 한결 고급스러워졌습니다.
감탄이 나오는 핸들링과 믿을 수 없는 퍼포먼스, 그리고 동급 최고 수준의 놀랄만한 힘!
RC 390은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줄 바이크입니다. 국내에서 연 4회 개최 중인
'KTM RC 390 KOREA CUP'에 직접 참가해서 서킷에서의 뜨거운 열정도 꼭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KTM RC 390
RACING GENES
스포츠 바이크로서 순수한 결정체인 RC 390.
그 장르의 본질에 가장 근접한 이 모델은 특유의 민첩성과
스피드로 다이내믹한 공도주행은 물론 서킷주행에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마이너 체인지 된 2017년형 RC 390은 개선된 WP서스펜션, Ø320mm로 확대된 프런트 디스크 로터, 기본으로 장착된 조절식 레버, 그리고 전자식 스로틀로 바뀌었으며 이너 카울 또한 유광 오렌지 컬러로 도색되어서 성능뿐만 아니라 외관디자인 또한 한결 고급스러워졌습니다.
감탄이 나오는 핸들링과 믿을 수 없는 퍼포먼스, 그리고 동급 최고 수준의 놀랄만한 힘!
RC 390은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줄 바이크입니다. 국내에서 연 4회 개최 중인 'KTM RC 390 KOREA CUP'에 직접 참가해서 서킷에서의 뜨거운 열정도 꼭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FEATURES
& SUSPENSION
Ø 43mm WP 도립 서스펜션과 리어 쇽업쇼버의 장착으로 저속에서는 부드럽고 고속에서는 흔들림없는 성능을 발휘하며, 고속과 풀뱅킹 상황에서도 불안감없이 노면정보를 전달합니다.
& EXHAUST SYSTEM
유로 4기준에 적합하도록 언더슬렁에서 사이드 머플러로 변경되었으며 아크라포비치 풀카본 머플러가 파워파츠로 제공됩니다.
& ADJUSTABLE LEVER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373.2 cm³
수랭 4행정 DOHC 단기통
최고출력
44 HP / 9,500 RPM
시트고
820 mm
건조중량
147 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