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KTM RC 390

RACING GENES


스포츠 바이크로서 순수한 결정체인 RC 390.

그 장르의 본질에 가장 근접한 이 모델은 특유의 민첩성과

스피드로 다이내믹한 공도주행은 물론 서킷주행에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마이너 체인지 된 2017년형 RC 390은 개선된 WP서스펜션, Ø320mm로 확대된 프런트 디스크 로터, 기본으로 장착된 조절식 레버, 그리고 전자식 스로틀로 바뀌었으며 이너 카울 또한 유광 오렌지 컬러로 도색되어서 성능뿐만 아니라 외관디자인 또한 한결 고급스러워졌습니다.


감탄이 나오는 핸들링과 믿을 수 없는 퍼포먼스, 그리고 동급 최고 수준의 놀랄만한 힘!  

RC 390은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줄 바이크입니다. 국내에서 연 4회 개최 중인 'KTM RC 390 KOREA CUP'에 직접 참가해서 서킷에서의 뜨거운 열정도 꼭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FEATURES

BRAKES

& SUSPENSION

새롭게 적용된 Ø 320mm 대구경 프런트 로터와 브렘보 기술이 만든 BYBRE 레이디얼 캘리퍼는 뛰어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온오프가 가능한 ABS의 적용으로 서킷주행이나 스포츠라이딩에서는 자유롭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Ø 43mm WP 도립 서스펜션과 리어 쇽업쇼버의 장착으로 저속에서는 부드럽고 고속에서는 흔들림없는 성능을 발휘하며, 고속과 풀뱅킹 상황에서도 불안감없이 노면정보를 전달합니다.

ENGINE

& EXHAUST SYSTEM

최소한의 부피와 중량을 가진 배기량 373.2cc 엔진은 44hp라는 놀라운 최대출력을 발휘합니다. 7,000rpm 부터 뿜어내는 시원스러운 출력은 가벼운 차체와 어우러져 4초대의 제로백을 기록합니다. 

유로 4기준에 적합하도록 언더슬렁에서 사이드 머플러로 변경되었으며 아크라포비치 풀카본 머플러가 파워파츠로 제공됩니다.  

INSTRUMENT
디지털 계기반은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며 현재시각 및 트립, 연료게이지, 기어 인디게이터등의 편의사항을 갖추고 있습니다.  
PILLION RIDE SEAT
마치 레이싱 싱글시트처럼 연출된 필리온 라이드 시트는 RC390의 스포티함을 더욱 부각시키며, 푹신한 재질로 탠덤주행에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RIDE BY WIRE

& ADJUSTABLE LEVER

아날로그 케이블의 관리가 필요없는 전자식 스로틀과 파워파츠로 튜닝해야만 했던 조절식 레버를 기본으로 적용했습니다. 
mobile background

SPECIFICATION & PRICE

엔진형식

373.2 cm³ 

수랭 4행정 DOHC 단기통

최고출력

44 HP / 9,500 RPM

시트고

820 mm

건조중량

147 KG

 7,200,000 (V.A.T 포함)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